[유통오늘] 롯데GRS, 엔제리너스X네고왕 할인 행사 진행…맥도날드, 3년 만에 ‘맥런치’ 재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GRS, 엔제리너스X네고왕 할인 행사 진행…맥도날드, 3년 만에 ‘맥런치’ 재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2.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롯데GRS, 엔제리너스X네고왕과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엔제리너스X네고왕 할인 이벤트 진행 ⓒ롯데GRS

롯데GRS, 엔제리너스X네고왕 할인 행사 진행

롯데GRS는 커피 전문점 엔제리너스가 유투브 ‘네고왕2’의 3회차 브랜드로 선정돼 오는 26일까지 네고왕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네고왕2 3회차에서는 롯데GRS 임직원들이 네고왕2 진행자인 장영란과 함께 네고 상품에 대한 유쾌한 설전을 펼쳤다. 결정된 첫 네고 이벤트는 수확 1년 이내 햇 생두를 사용하고 원두 가치 중 최고로 여겨지는 뉴 크롭(New Crop) 원두를 사용한 엔제리너스 ‘햇 원두’를 사용한 블랜딩 아메리카노를 전 시간대 2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추가 네고 이벤트로 오후 2시부터 오후 21시까지 지난해 엔제리너스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은 ‘간단히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는 콘셉트의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결합한 세트 메뉴를 4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함께 운영한다.

특히 이번 네고 진행 결정에는 고객 혼란 방지를 위해 앱 다운 과정, 수량 제한에 대한 조건 없이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기획했다.

맥도날드, 3년 만에 ‘맥런치’ 재출시

맥도날드가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맥런치 세트’를 오는 25일 재출시한다.

맥런치는 점심시간 동안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버거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맥도날드의 맥런치는 지난 2005년 첫 출시한 이래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2018년 종료된 이후에도 지속적인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있었다. 맥도날드는 다양한 버거 세트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3년 만에 맥런치를 재출시한다.

돌아온 맥런치는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맥치킨 모짜렐라’, ‘슈슈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 7종으로 구성됐으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정가 대비 평균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7종의 버거는 맥도날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버거 세트 메뉴로 구성했다.

맥도날드는 맥런치 출시에 맞춰 남성 듀오 노라조의 노래 ‘빵’을 중독성 강한 가사로 개사한 ‘맥런치송’을 선보여 유쾌하게 맥런치를 표현할 예정이다.

조윈, 건기식 ‘마이 드림티’ 출시

헬스케어기업 조윈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이 드림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 드림티에는 신체 안정과 휴식을 담당하는 알파(α)파 증가·유지를 돕는 테아닌(L-theanine) 성분이 들어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를 도와주며,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 

마이 드림티의 주원료인 테아닌은 녹차, 홍차, 동백나무 등 일부 식물에서만 존재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식약처로부터 일일 200~250mg 섭취 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마이 드림티 1포에는 테아닌이 250mg 함유돼 있다.

제품은 ‘히비스커스맛’과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맛’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히비스커스맛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혼합제제, L-아르기닌 등이 추가 함유돼 있다. 복숭아맛은 신체 내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지방합성,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인 마테추출분말이 추가로 들어 있다.

풀무원, 화재 후 재건한 ‘강화도 우리마을 콩나물’ 전국 판매

풀무원은 화재로 전소됐다 2년여 만에 각계의 성금으로 신축된 발달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강화도 우리마을’ 콩나물 공장의 자활을 돕기 위해 이 마을 콩나물에 새 브랜드를 붙여 전국에 판매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은 이번에 인천시 강화군 온수리 새 공장에서 생산되는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을 자사의 사회공헌 대표 브랜드인 ‘로하스투게더’ 1호 제품으로 출시하기로 했다. 로하스투게더는 나의 건강과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가치실천활동을 통해 ‘함께 만드는 지속가능한 세상’을 표방하는 풀무원의 사회공헌 브랜드다.

풀무원은 화재 전 이곳에서 연간 48만 봉지(약 7억 원)의 콩나물을 매입해 대형마트에서 판매했으나, 이번부터는 물량을 72만 봉지(약 10억 원)로 확대 판매하기로 했다. 기존에는 이 콩나물을 서울의 일부 대형 마트에서만 판매했으나 새 공장 준공 후에는 전국 유통이 가능한 쿠팡에 단독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고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에도 곧 판매할 예정이다.

풀무원은 소비자들에게 이 콩나물 제품이 강화도 우리마을 발달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가치소비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해 적극 알려 나가기로 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제품 핵심 원료인 콩을 100%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두유다.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은 검은콩을 통째로 갈아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았다. 여기에 두유에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강화해 190ml 한 팩에 칼슘 210mg을 함유하고 있다. 1일 권장량 30%를 충족하는 수준이다.

멸균팩 제품으로 파스퇴르 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