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40여 종 출시…홈앤쇼핑, 집콕족 겨냥 ‘더 손 손김치’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40여 종 출시…홈앤쇼핑, 집콕족 겨냥 ‘더 손 손김치’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2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일반 가공 식자재와 함께 키즈 전용 식자재 브랜드인 '아이누리' 제품 40여 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일반 가공 식자재와 함께 키즈 전용 식자재 브랜드인 '아이누리' 제품 40여 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40여 종 출시

CJ프레시웨이는 일반 가공 식자재와 함께 키즈 전용 식자재 브랜드인 '아이누리' 제품 40여 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대표 메뉴는 이츠웰 아이누리 바다친구들 해물완자, 새우까스, 오곡깐쇼새우 등이다. 더불어 다양한 특식 메뉴와 건강하고 이색적인 후식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로 피로감을 호소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정일을 기념해 벚꽃 마카롱, 식목일 새싹케익, 짜장면 데이 짜장세트 등 다양한 특식과 후식메뉴를 선보인다.

홈앤쇼핑, 집콕족 위해 '더 손 손김치’ 론칭

홈앤쇼핑은 백화점 입점 김치 프리미엄 브랜드 '더 손 손김치'를 오는 25일 오후 4시 론칭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더 손 손김치는 '자연에 시간을 담은 김치'라는 슬로건으로 100% 계약재배 배추, 125초 산야초 발효액, 60년 전통 신안 태평염전의 3년 숙성 천일염, 브랜드 자체 개발한 다시마 육수를 사용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유명 백화점 및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돼 있다.

또한 미국 대형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더 손 손김치는 아마존코리아의 식품 카테고리 성공사례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아마존 Pickled & Vegetable(절임야채류) 부문에서 23위 까지 기록한 바 있다.

갤러리아百, 맛집 레시피를 담은 고메이494 HMR 신제품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식품 PB 브랜드 고메이 494는 신선한 원재료에 유명 맛집 레시피를 더한 '유니짜장'과 '라구소스' HMR 신제품을 오는 26일부터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고메이 494 유니짜장은 30여년간 63빌딩의 대표 중식당으로 자리잡은 중식당 백리향의 레시피를 담아 만든 HMR 상품이다. 부드럽게 갈은 돼지고기에 신선한 양파로 단맛을 내고 새우를 넣어 감칠맛까지 더해 풍부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고메이494 라구소스는 논현동 골목 맛집으로 유명한 캐주얼 레스토랑 '비노마노'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오너 쉐프가 이탈리아 현지에서 전수 받은 레시피를 바탕으로 부드럽게 다진 쇠고기와 양파,  셀러리 등 신선한 야채를 넣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토마토 소스이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200g 기준 5200원이다.

롯데홈쇼핑, 롯데자이언츠 구단 청백전 모바일 생중계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롯데그룹 계열사인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와 연계한 구단 청백전 생중계 등 색다른 콘텐츠를 시도하며 라이브커머스 차별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계열사 협업을 통한 차별화 상품과 콘텐츠를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로 무관중, 관중 축소 등 침체된 프로야구 활성화를 위해 정규시즌 개막을 앞두고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 구단 전용 채널인 '자이언츠TV'를 제외한 외부 채널 중 독점 계약으로, 홈쇼핑 업계 최초로 프로야구단의 청백전 생중계 및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청백전을 비롯한 구단과 제휴한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을 통해 시즌 내내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7일 오후 12시 30분, 구단 청백전을 전용 채널(자이언츠TV)과 함께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에서 동시 생중계한다. 임주경 리포터의 진행으로 주요 선수, 응원단이 객원 해설위원으로 참여해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시청자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해 재미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헬로네이처, 친환경 생활용품 매출 늘며 기획전으로 확대

온라인 푸드 라이프샵 헬로네이처는 친환경 생활용품을 한 데 모은 '세상을 바꾸는 그린 아이템 기획전'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헬로네이처는 이번 기획전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일상용품,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의 생활 카테고리로 분류하고 일상 속에서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총 100여 종의 친환경 생활용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스테인리스 접이식 빨대, 생분해성 소재 휴대폰 케이스, 100% 천연식물 수세미 등 기존 인기 친환경 용품들을 포함해 내구성, 디자인 등 헬로네이처의 꼼꼼한 선별 과정을 거친 신상품들로 구성됐다.

코리아센터 몰테일, 영국 물류센터 운영 1주년 맞아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은 자사의 영국 물류센터가 운영 1주년을 맞았다고 24일 밝혔다.

영국 물류센터는 지난해 1월 브렉시트 및 유럽 이슈 등에 선제적 대응을 위해 구축됐으며 운영효율과 비용 절감을 고려해 전문성이 검증된 현지 물류센터와 제휴해 오픈했다.

총면적 1663m²(약 503평)로 잉글랜드 남부 버크셔주에 위치한 물류센터는 차량으로 히드로공항(Heathrow Airport)까지 20분 이내 이동 가능해 기존 영국 직구를 위해 독일 물류센터를 이용하던 고객의 배송시간과 비용부담을 최소화했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직구가 늘고 몰테일의 차별화된 다해줌 서비스 제공으로 영국 물류센터의 성장세도 가팔랐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 물류센터의 풀필먼트 포함 해외직구 건수는 상반기 대비 약 65% 성장하면서 영국 직구 시장을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