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플러스 사이즈 란제리 ‘라벨레아’ 론칭…현대百,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 온라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플러스 사이즈 란제리 ‘라벨레아’ 론칭…현대百,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 온라인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2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7일 오후7시 20분 플러스 사이즈 언더웨어 '라벨레아 브라세트 패키지'를 론칭방송 한다고 26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27일 오후7시 20분 플러스 사이즈 언더웨어 '라벨레아 브라세트 패키지'를 론칭방송 한다고 26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플러스 사이즈 란제리 '라벨레아' 론칭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27일 오후 7시 20분 플러스 사이즈 언더웨어 '라벨레아 브라세트 패키지'를 론칭방송 한다고 26일 밝혔다.

라벨레아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여신이라는 의미와 이탈리아 건축물 곡선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접목한 란제리 브랜드로, CDE컵 사이즈로 다양화돼 80C~100D까지 총 17가지의 폭넓은 플러스사이즈 구성이 특징이다.

브라의 경우 텐션 스폰지 패드와 소프트 와이어로 가슴의 하중을 이중으로 잡아주어 볼륨을 살려주고 가슴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와이드 패널로 겨드랑이 살까지 효과적으로 보정해준다. 팬티는 2중 보정으로 복부를 납작하게 눌러주고, 앞판과 뒷판을 넓게 설계한 맥시 스타일로 넓은 부위를 감싸 편안하게 착용가능하다.

방송 중 구매 시 브라 5종, 팬티 5종, 세컨 팬티 5종까지 총 15종 구성의 라벨레아 브라세트 패키지를 받아 볼 수 있으며, 가격은 10만9900원이다.

씰리침대, 26일부터 롯데웨딩과 특별 제휴 이벤트 진행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와 제휴하고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봄 시즌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의 혼수 준비를 돕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부터 매장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까지 풍성하게 구성됐다.

온라인으로는 '씰리가 필요할 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씰리침대의 신규 CF 영상을 시청하고, 광고 장면 중 가장 공감되는 순간을 골라 관련 사연을 입력하면 된다. 씰리침대 광고에는 기쁜 일이 생겼을 때, 쳐다만 봐도 불꽃이 튈 때, 온종일 게으르고 싶을 때, 가슴 벅찬 순간 등 일상 침대와 맞닿는 일상 속 모든 순간이 담겼다. 이 중 한 장면을 골라 나에게 침대가 필요한 순간에 대한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씰리침대 광고에 등장하는 140주년 기획 매트리스 신제품 'Sealy No.140'(1명)과 구스 베개 세트(2명), 호텔식 베개 세트(30명)가 주어진다.

현대百,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 온라인 판매

현대백화점은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 각각 입점돼 있는 '한국조폐공사관'을 통해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서번트 증후군 증상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이미지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서번트 증후군은 자폐증이나 지적 장애를 가진 사람이 음악, 미술 등 특정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현상을 말한다.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총 12종으로, 앞면에는 각각 물병자리부터 염소자리까지 12개 별자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뒷면에는 영문으로 'We always shine on you'(우리는 언제나 당신을 비춥니다)라는 문장이 새겨져 있다. 판매 상품은 금메달(순도 99.9%, 중량 3.75g, 직경 17mm) 1종과 메달을 목걸이 줄과 연결시켜주는 베젤(메달 테두리, 순도 58.5%, 중량0.9g) 1개로 구성되며, 판매가격은 42만9000원이다.

KTH K쇼핑,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5년 연속 1위

K쇼핑을 운영하는 KTH는 '2021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T커머스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18년째 진행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기업의 혁신역량과 리더십, 고객·직원·주주·사회를 아우르는 이해관계자에 대한 가치, 신뢰와 선호에 기반한 기업이미지의 종합적 진단과 분석이 이뤄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의 국내 유일한 조사모델이다.

이번 조사는 총 90개 산업, 745개 기업에 대한 산업계 간부진, 증권사 애널리스트, 일반소비자 등 약 1만3000여 명을 대상으로 약 4개월에 걸쳐 온라인, 전화, 방문조사 등 다양한 설문을 진행해 기업 경쟁력 지표로서의 대표성을 확보했다.

KTH는 지난 2017년 T커머스 부문이 신설된 이래 올해로 5년 연속 1위를 굳건히 수성했다. 모든 주요 평가지수에서 전년 대비 높은 점수를 받은 가운데, 지난해 대비 고객가치와 주주가치가 큰 폭으로 상승해 고객만족경영활동 및 제품·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은 물론 재무건전성 및 경영자산 활용도가 특히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롯데멤버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롯데멤버스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 주관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이란 중소기업 등 데이터를 활용해 매출 증진은 물론 비즈니스 혁신, 신규 제품·서비스 개발 등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정부 바우처를 지급, 데이터 이용 및 가공 서비스를 받게 해주는 것이다.

롯데멤버스는 오는 6월부터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선정 데이터 수요기업을 대상으로 데이터 가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데이터 가공이란 이용 목적에 따라 필요한 데이터의 가공 방안을 설계하고, 데이터 표준화 및 클렌징, 추출, 가공, 통계분석, 모델링, 품질 검수 등 단계를 거쳐 원하는 데이터를 쉽게 볼 수 있도록 만드는 과정 전체를 말한다.

수요기업들은 롯데멤버스 데이터 가공 서비스를 통해 신규고객 발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개발, 경쟁사 및 자사 고객 분석 등 각각의 목적에 맞는 양질의 데이터를 추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 수요기업 공모는 이날부터 오는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