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 론칭…롯데홈쇼핑, ‘리빙페스타’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 론칭…롯데홈쇼핑, ‘리빙페스타’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3.0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S샵의 데이터홈쇼핑 GS MY SHOP은 오는 5일 오후 11시33분부터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에싸'(ESSA)의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를 첫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GS샵
GS샵의 데이터홈쇼핑 GS MY SHOP은 오는 5일 오후 11시33분부터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에싸'(ESSA)의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를 첫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GS샵

GS샵, 에싸(ESSA) 공식 론칭

GS샵의 데이터홈쇼핑 GS MY SHOP은 오는 5일 오후 11시33분부터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에싸'(ESSA)의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를 첫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에싸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에싸 브랜드 내에서도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이스라엘에서 직수입한 원단에 실로 짜는 일반 직조방식이 아닌, 직물 위에 정전기를 이용해 원사를 수직으로 세워 심는 플로킹 공법을 2회 반복했다. 내구성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생활 발수, 통기성이 우수하다.

색상은 바닐라화이트, 아쿠아블루, 더스티핑크, 민트, 블루그레이 등 5가지 중 고르면 된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일시불 구매 시 5만 원 할인, 무이자 20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4인용 스툴까지 있는 구성은 294만9000원에 판매된다.

CJ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 론칭

CJ오쇼핑은 이소라씨와 함께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오는 7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75분 동안 진행될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씨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 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CJ오쇼핑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그녀의 철학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쇼핑을 제안하는 CJ오쇼핑 이미지와 잘 부합해 영입했다. 리얼라이프 쇼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콘텐츠의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으로 '12주 프로젝트'가 있다. 12주 간의 프로젝트 안에서 월별로 챌린지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고객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게 된다. 첫 프로젝트는 슈퍼소라 프로젝트로 3월 한달 간 케일쥬스 챌린지를 연다. 이소라씨가 직접 제작한 케일쥬스 만들기 영상을 보고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CJmall 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5만 원의 CJmall 적립금도 증정한다.

코센모빌리티, 일산·송도 캠핑카 전시회 참가

캠핑카 공유 플랫폼 꿈카를 운영하고 있는 코센모빌리티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1 캠핑&피크닉페어'를 시작으로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제3회 인천 스포츠·레저산업박람회'까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코센모빌리티는 캠핑카 공유 플랫폼인 꿈카를 소개하고 최근 여러 지역에서 문의 받고 있는 호스트에 대한 상담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경차 레이를 기반으로 한 로디 프리미엄, 마루히터팩, 포포 등 21년형 로디 시리즈와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과 확장형 거실을 자랑하는 미국 정통 캠핑카 위네바고 퓨즈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캠핑카 및 수입 카라반을 판매하고 있는 카라반테일도 함께 참여하여 캠핑카 장·단기 렌트 및 구매 상담 창구 마련과 평소 캠핑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고객 소통 창구도 운영한다.

롯데홈쇼핑, '리빙페스타' 진행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까지 자체 리빙 브랜드의 신상품을 비롯해 프리미엄 소파, 국내 유명 브랜드의 대형가전 등 인기 리빙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적립금, 사은품 등을 제공하는 '리빙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5일 오후 6시 40분에는 지난해 11월 론칭한 리빙 자체 브랜드 '올타'의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에 이은 두 번째 상품 '오가닉 코튼100 침구세트'를 판매한다.

이어 9일 오후 6시 40분에는 LG의 '5도어 매직스페이스' 870리터 냉장고를 할인 판매하고, 네스카페 커피머신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13일 오후 8시 25분에는 삼성의 85인치 '크리스탈 UHD TV'를 기존가 대비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14일 오후 6시 35분에는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의 '에비뉴 소파'를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레란의 키즈 전용 매트리스 플립, 한샘의 욕실 시공 상품도 선보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