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발대식…KBI동국실업, 아이오닉5 센터콘솔 공급 물량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발대식…KBI동국실업, 아이오닉5 센터콘솔 공급 물량 확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3.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온라인 발대식 현장에서 평가단과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혼다코리아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온라인 발대식 현장에서 평가단과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혼다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혼다코리아 본사에서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2기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사전참여 이벤트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인사말 △1기 운영결과와 2기 운영방향을 다룬 오리엔테이션 △평가단 위촉식 △경품 추첨 순으로 이뤄졌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총 100명의 고객이 1기 활동을 마쳤다.

2기 평가단 역시 총 100명의 고객들로 이뤄졌으며, 올해 12월까지 혼다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KBI동국실업, 아이오닉5用 ‘센터콘솔’ 공급 물량 확대

KBI동국실업은 현대자동차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가 국내 역대 최다 사전계약 기록을 달성함에 따라, 회사가 공급하는 ‘움직이는 센터콘솔’ 물량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KBI동국실업이 독점 공급하는 센터콘솔은 '유니버셜 아일랜드’로 불리는 국내 최초 무빙 콘솔로, 전후 10단계 총 140mm 이동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콘솔은 플랫 플로어 시트와 연계해 15W 고속무선충전 시스템, USB 충전잭, 상하단 고용량 트레이 등 다양한 편의장치도 제공한다.

KBI동국실업은 아이오닉5 외에도 오는 7월 출시 예정인 기아의 첫 전용 전기차를 비롯한 다양한 전기차에 콘솔 부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초기 수주물량의 150% 이상을 확대, 올해 흑자 전환을 이루겠다는 목표다.

KBI동국실업 관계자는 "향후 고객사에서 출시하는 전기차 제품의 성공적인 론칭과 판매에 따른 매출 증가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R&D 투자와 원가절감으로 흑자경영 달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록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고객참여형 이벤트 '티록 레이싱'과 '나만의 티록'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티록 레이싱 이벤트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프로필상의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티록레이싱 게임을 마친 뒤 자신의 점수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티록레이싱'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하면 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정오마다 '오늘의 1등'(총 15명)을 발표하며, 이벤트 종료 후인 29일에 '컨피던트 드라이버'(85명)와 '베스트 드라이버'(1명)를 발표한다. 오늘의 1등과 컨피던트 드라이버 선정 고객에는 콤팩트 레코드 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티록 굿즈 세트(약 15만 원 상당의 맨투맨·캔버스백)를 증정한다. ‘베스트 드라이버’로 선정된 1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 콘솔을 증정한다.

나만의 티록 이벤트도 폭스바겐코리아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하이라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티록 쇼룸을 만들고 캡쳐한 후, 이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나만의티록’ 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역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티록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신형 티록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또는 공식 홈페이지 내 티록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