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신한카드, 국민행복카드 출시…삼성카드, 창립 33주년 기념 '삼삼 페스티벌' 시즌2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신한카드, 국민행복카드 출시…삼성카드, 창립 33주년 기념 '삼삼 페스티벌' 시즌2 진행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1.03.1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신한카드는 임신출산비, 보육료, 유아학비 및 각종 사회서비스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는 ‘신한 국민행복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임신출산비, 보육료, 유아학비 및 각종 사회서비스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는 ‘신한 국민행복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임신·출산·보육 지원 국민행복카드 출시

신한카드는 임신출산비, 보육료, 유아학비 및 각종 사회서비스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는 ‘신한 국민행복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임신출산 진료비 등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를 제공하는 기존 국민행복카드에 보육료 및 유아학비 지원 인증카드인 ‘아이행복카드’ 서비스를 통합해 새롭게 출시하는 카드이다.

4월 1일부터 카드 한 장으로 임신·출산·보육 등 정부지원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다. 단, 보육료 및 유아학비 지원 바우처는 3월 중에도 카드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하다.

신한 국민행복카드 신용카드 서비스로는 먼저 치과, 한의원을 포함한 병원 업종, 약국, 산후조리원에서 이용한 금액의 5%를 할인해주고, 어린이집 및 유치원 부모 분담금, 학원 업종, 인터넷 서점(YES24, 알라딘, 교보문고)에서 10%를 할인해준다. 단, 월 2회, 건당 5000원 한도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넷플릭스 / 유튜브 프리미엄 등 주요 OTT 이용 요금을 월 1회, 건당 최대 5천원 한도로 50% 할인해주고, 배달의 민족 / 요기요 등 음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10% 할인(월 2회, 건당 최대 5천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쿠팡, SSG닷컴, 11번가 등에서 이용하면 5% 할인도 가능하다.

신한 국민행복카드 신용카드 할인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통합 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30~60만원이면 1만원, 60~100만원이면 2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4만원 할인)

한편, 신한 국민행복카드 체크카드는 병원 / 약국 / 온라인몰에서 월 1회,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학원을 제외한 교육 업종 및 배달 음식 어플리케이션 이용 금액은 월 1회, 건당 최대 3000원 한도 내에서 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고 1만 5000원까지 통합 할인 한도 적용)

뿐만 아니라 신한은행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및 CD/ATM 인출수수료 면제, 신한금융투자 CMA 결제계좌 연계 시 업무 수수료 면제,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가입 시 5% 할인 등 신한금융그룹 네트워크를 활용한 차별된 금융서비스도 제공한다. 카드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4월까지 어린이집 보육료 바우처를, 임신출산진료비 및 아이돌봄 바우처 등 이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 결제 내역이 있으면 1만 마이신한포인트, 스타벅스 망고 패션후르츠, 타요 네오쉴드 황사마스크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삼성카드, 창립 33주년 기념 '삼삼 페스티벌' 시즌2 진행

삼성카드가 창립 33주년 기념 이벤트인 '삼삼 페스티벌' 시즌2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오는 4월말까지 나이에 '3'이 있는 회원이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에서 원하는 차종의 카드할부 견적을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총 333명에게 각 3333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는 오가닉 비누 브랜드 '한아조'와 함께 오는 4월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삼성카드×한아조 케이크 비누 이벤트'에 응모하고, 33만원 이상 카드 이용 시 추첨을 통해 '한아조 케이크 비누', '한아조 퍼그램박스'를 각 330명에게 제공한다.

편의점에서도 삼성카드 창립 3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U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삼각김밥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33%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에서도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삼성카드로 라면, 생수, 햇반 등 집콕 장보기 행사 상품 구매 시 33%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는 30일 하루 동안 네이버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면 5% 결제일 할인을 최대 2000원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창립 33주년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33개의 엄선된 상품들을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 쇼핑은 오는 31일까지 ESG 상품 1+1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29 데이즈' 생리대 패키지 1세트를 구매하면 동일한 생리대 패키지 1세트가 청소년에게 기부된다.

삼성카드는 매년 3월마다 '삼삼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해로 서른 세 번째 생일을 맞은 삼성카드를 변함 없이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삼삼 페스티벌' 시즌2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