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동성제약, 보습 손 소독제 ‘핸클촉촉’ 출시…일동제약, ‘일동 알로에 면역플러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동성제약, 보습 손 소독제 ‘핸클촉촉’ 출시…일동제약, ‘일동 알로에 면역플러스’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3.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성제약은 보습 성분을 함유한 손 소독제 '핸클촉촉'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성제약
동성제약은 보습 성분을 함유한 손 소독제 '핸클촉촉'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성제약

동성제약, 보습 성분 함유 손 소독제 '핸클촉촉' 출시

동성제약은 보습 성분을 함유한 손 소독제 '핸클촉촉'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핸클촉촉은 식약처 인증 의약외품으로, 에탄올을 함유하지 않아 기존 손 소독제와 비교했을 때 피부 건조나 거칠어짐이 적다. 여기에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 스쿠알란과 함께 보습효과가 있는 4가지 허브 성분을 함유해 손을 촉촉하고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아울러 휴대가 간편한 50ml 용량으로 가방이나 주머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외부 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식사 전·후 혹은 다중시설 이용 시와 같이 손 소독이 필요하다고 느껴질 때, 적당량을 덜어 손등과 손바닥에 골고루 잘 펴 발라주면 된다.

일동제약, '일동 알로에 면역플러스' 선봬

일동제약은 면역, 피부 및 장 건강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일동 알로에 면역플러스'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일동 알로에 면역플러스는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겔'이 함유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알로에 베라 잎에서 얻은 미국산 프리미엄 알로에 베라 겔을 원료로 사용하였으며, 우리 몸의 면역과 관련이 있는 면역 다당체가 1일 섭취량을 기준으로 200mg 포함돼 있다.

또한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으로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을 비롯해 상큼한 맛을 내는 백포도 농축액과 복숭아 농축액이 부원료로 들어 있다.

유비케어,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 라인업 KIMES 2021 출품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는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KIMES 2021에 참가해 다양한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개발한 '의사랑 신진료실'과 '위차트'(Wi chart) 등 신제품을 공개한다. 유비케어의 전자의무기록(EMR) 의사랑을 기반으로 하는 의사랑 신진료실은 진료 형태별 맞춤형 UI를 구성할 수 있어 사용자의 EMR 활용 편의성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또한 클라우드 EMR인 위차트는 유비케어의 강점인 보험 청구 기능에 진료 일정 및 환자 관리 기능을 통합 제공해 병·의원 운영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 예정인 의사랑 신진료실과 위차트는 이번 KIMES에서 시연을 보이고 제품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JW생활건강, 복합 기능성 건기식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 출시

JW중외제약의 계열사인 JW생활건강은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EPA, 뇌 신경조직 및 눈 망막의 주성분인 DHA,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등이 함유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목 넘김이 쉽고 흡수가 용이한 연질 캡슐로 구성됐으며, 하루 1캡슐로 비타민E의 일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 배우 이성민 모델로 '벤포벨' TV광고 온에어

종근당은 고함량 활성 비타민 '벤포벨'의 광고 모델로 배우 이성민을 선정하고 신규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벤포벨의 이번 광고는 '체내 지속력이 길어 효과가 오래가는 비타민'이라는 주제로 '주말 농장'과 '퇴근 후 우동집' 등 두 편이 제작됐다. 일상생활 속에서 벤포벨의 효과를 묻는 사람들에게 배우 이성민이 끝없이 뽑히는 당근과 끊임없이 나오는 우동 면에 비유하며 벤포벨의 지속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벤포벨은 비타민 B1벤포티아민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일반 티아민 성분 대비 흡수가 높고 혈중 도달 시간이 빠르며, 체내에 오래 머물러 육체피로, 체력저하, 근육통 등에 더욱 효과적이다. 벤포티아민 100mg을 포함하며 비타민B군 9종뿐만 아니라, 간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우르소덱시콜산(UDCA), 비타민 C, D, E, 아연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