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삼성전자와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 출시…홈앤쇼핑, 모바일 앱서 ‘좋은밥상’ 매장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삼성전자와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 출시…홈앤쇼핑, 모바일 앱서 ‘좋은밥상’ 매장 운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3.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한샘은 자사 리모델링 상품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와 삼성전자의 가전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는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Smart Package)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자사 리모델링 상품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와 삼성전자의 가전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는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Smart Package)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샘

한샘, 삼성전자와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 출시

한샘은 자사 리모델링 상품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와 삼성전자의 가전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는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Smart Package)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는 한샘의 인테리어 전문가인 'RD'(Rehaus Designer)가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고객의 집을 설계할 때, 삼성전자의 생활 가전도 패키지로 제안하는 상품이다. 리모델링을 할 때 가구, 건자재와 가전을 맞춤 설계해 편리하면서 조화로운 디자인의 공간을 꾸밀 수 있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맞춤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스마트패키지 이용 시 삼성전자의 △쿡탑(Cooktop) △비스포크 냉장고 △더 프레임 TV △그랑데 세탁기&건조기 AI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 비스포크 큐브™ Air 공기청정기 △제트 청소기 △무풍 시스템에어컨 등 가전 제품을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리모델링과 함께 원스톱으로 설계, 상담 받을 수 있다.

GS샵, 쇼핑라이브 키즈 특화 프로그램 '하이! 키즈존' 론칭

GS샵은 모바일 라이브 방송인 'GS쇼핑라이브'에서 키즈 특화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첫 선보이는 프로그램 하이! 키즈존은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동아사이언스 어린이과학동아'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하이! 키즈존에서 동아사이언스 어린이과학동아 1년 정기구독은 29% 할인된 18만7823원에 판매하며, 1개월 추가 구독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 원 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선착순 60명에게는 베스트셀러 '과학 개념 연구소' 1권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 운영

홈앤쇼핑은 '좋은밥상데이'를 통해 제철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운영되며, 특가 적용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인 목요일 오전 10시까지다. 특가행사를 통해 고객이 마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식품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좋은밥상데이를 진행하는 좋은밥상은 △산지장터 △정육 △반찬 △간편조리 등 7개의 독립적인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날 좋은밥상데이에서는 갈비곰탕 5팩 (총 5kg)을 최대 23%, 김치 (12kg)를 최대 25%를 할인 판매한다.

GS리테일 우리동네딜리버리, BBQ와 배달 영토 확장

GS리테일은 17일 제너시스BBQ와 우리동네딜리버리(이하 우딜) 배달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딜은 우딜모바일앱(이하 우딜앱)을 다운로드 받은 일반인들이 우친(우리동네딜리버리친구: 배달자)으로 참여할 수 있는 GS리테일의 배달 서비스 중개 플랫폼이다. 소비자가 '요기요', '카카오주문하기' 앱으로 GS25나 GS더프레시의 상품을 주문하면 우친이 우딜앱을 통해 소비자에게 배달하는 구조다.

GS리테일이 우딜의배달 서비스 범위를 이른바 3PL(Third Party Logistics; 제3자 물류) 영역까지 확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양사의 제휴를 통해 이달 말부터 주요 도시의 BBQ 20여 매장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전국 1800여 BBQ 매장의 주문 건까지 수행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GS리테일은 우딜이지역 기반의 도보 배달임을 고려해, BBQ 매장으로부터 700미터 내에 있는 근거리 지역 위주로 가벼운 무게의 주문 건만 제휴 연계한다.

야놀자, 신규 카테고리 '독채 풀빌라' 오픈

야놀자는 신규 카테고리 '독채 풀빌라'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펜션은 타인과의 접촉 가능성이 낮다는 인식이 높아 코로나19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스파, 수영장 등 객실 내 부대시설을 갖춰 숙박과 레저를 동시에 이용 가능한 풀빌라는 지난해 이용 건수가 2019년 대비 162% 증가했다.

이에 야놀자는 보다 개인화된 숙소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독채 풀빌라 전용 메뉴를 신설했다. 신규 메뉴에서는 전국 440여 개 인기 풀빌라를 선보인다. 럭셔리·오션뷰·키즈 전용 등 타입별 상품을 구분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자체 발행하는 고품격 숙소 추천 매거진 '프리미어 콜렉션'을 통해 프리미엄 독채형 펜션을 지속 소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