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제주항공, 가상 비행 컨셉 ‘미나리’ 상영회 진행…티웨이항공, 훈련센터 크루 클래스 일반인 체험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제주항공, 가상 비행 컨셉 ‘미나리’ 상영회 진행…티웨이항공, 훈련센터 크루 클래스 일반인 체험 확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3.1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은 CGV와 함께 여행과 영화를 결합한 ‘컨셉상영회’를 오는 24일까지 매일 1회씩 진행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CGV와 함께 여행과 영화를 결합한 ‘컨셉상영회’를 오는 24일까지 매일 1회씩 진행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 영화관서 만나는 가상 비행 컨셉 ‘미나리’ 상영회

제주항공은 CGV와 함께 여행과 영화를 결합한 ‘컨셉상영회’를 오는 24일까지 매일 1회씩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컨셉 상영회는 ‘CGV X 제주항공 미나리행 특별 항공편’에 탑승한 여행객들이 스크린 속 제주항공 승무원의 환영 인사와 안전수칙 안내 방송을 따라 가상 비행을 떠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어 〈EBS〉 세계테마기행 ‘사이판’ 특별판 영상과 영화 ‘미나리’를 관람하게 된다.

컨셉 상영회는 전국 CGV 34개 극장에서 24일까지 매일 오후 6시20분에 진행된다. 티켓가격은 1만5000원이다.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컨셉 상영회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컨셉 상영회에서 여권, 선글라스 등 여행 아이템을 장착 후 인증샷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CGV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진에어, 국내선 랜덤 쿠폰 이벤트 실시

진에어는 오는 28일까지 모바일 앱 전용 국내선 랜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진에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선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사전좌석지정 또는 초과수하물 등의 부가서비스 할인 쿠폰을 매일 랜덤으로 지급한다. 발급된 쿠폰은 당일에 사용해야 하며, 한 아이디 당 하루에 한 번씩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회원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된다. 쿠폰은 오는 4월 30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에서 사용 가능하며, 항공 운임 5만 원 이상일 경우에만 적용 가능하다.

추가로 항공권 특가 알림 서비스 ‘플레이윙즈’ 앱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앱을 통해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을 예매하면 항공 운임 2000원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진에어 관계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3~4월 사이에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가서비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 훈련센터 크루 클래스 일반인 체험 확대

티웨이항공은 자체 훈련센터에서 진행 중인 항공 관련 학과 학생들 대상의 크루 클래스 직무 체험 프로그램을 일반인에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크루 클래스 온라인 사이트 오픈 이후 훈련센터 체험을 희망하는 개인과 단체들의 참가 문의가 지속됨에 따라, 일반 참여자까지 대상 범위를 확대하기로 했다.

김포공항 화물청사 내 위치한 티웨이항공 훈련센터는 △비상탈출 △도어 슬라이드 △응급처치 △객실 서비스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목적별 실습실과 실제 화재가 발생하는 화재 진압실까지 보유하는 등 비행 안전의식 강화에 효과적인 최신 훈련 시설을 갖추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항공업계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부터 취업 준비생, 객실승무원 업무에 관심있는 일반인까지 항공 안전의식 강화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크루 클래스 과정 신청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 크루 클래스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