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하나카드, MZ세대를 위한 해외직구 특별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하나카드, MZ세대를 위한 해외직구 특별 이벤트 진행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3.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 뱅크샐러드 PLCC 선보여…혜택 쭉- 빨아먹는 ‘빨대카드’ 나온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해외직구 전문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MZ 세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MZ세대를 위한 해외직구 특별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해외직구 전문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MZ 세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역시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해외여행 및 쇼핑 관련 특화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의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진행 된다. 해외직구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나카드는 우선 3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I say 5%+ You say 머니백, 다같이 명품 질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응모만 해도 MZ세대 핫 아이템 경품(아미 스웨트셔츠, 생로랑 벨트백,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5% 하나머니(최대 10만 하나머니 限)가 적립돼 해당 직구 쇼핑몰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 말일까지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 캐치패션에서 하나Visa프리미엄(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카드 인증 후 상품 구매 시 최대 20% 캐시백이 제공된다. △첫 구매 20% 캐시백 △재 구매 15% 캐시백이 제공된다.

한편, 4월 1일에는 해외직구족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해외직구라운지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 MZ세대의 명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주요 명품숍을 한 곳에 모은 ‘패션 명품몰’을 오픈해 편의성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본부 본부장은 이날 "평범함을 거부하고 특별한 것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다양성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해외직구라운지는 모바일 네이티브이자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 손님들이 하나카드를 통해 HOT한 혜택과 HIP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뱅크샐러드(대표이사 김태훈)와 손잡고 단독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인 ‘빨대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뱅크샐러드 PLCC 선보여…혜택 쭉- 빨아먹는 ‘빨대카드’ 나온다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뱅크샐러드(대표이사 김태훈)와 손잡고 단독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인 ‘빨대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2020년 뱅크샐러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지출한 커피, 배달앱, 스트리밍, 편의점 등 TOP5 카테고리 영역에 집중해, 일상생활에서 가장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을 모은 것이 특징이다.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는 3800개 이상의 국내 모든 카드 정보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에게 꼭 맞는 카드를 소개해 주는 ‘맞춤형 카드 추천 서비스’로 입지를 굳혀 왔다.

롯데카드는 뱅크샐러드 이용 고객의 특성에 맞춘 이번 빨대카드 출시를 통해 뱅크샐러드 주 사용 고객층인 2030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뱅크샐러드 고객의 약 70% 이상은 20~30대다.

빨대카드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오는 5월까지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소지월 포함 3개월간 할인한도를 두 배로 제공해 줘 월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50/100/150만원 이상일 경우 커피업종(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폴바셋)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월 5000원/1만50000원/2만5000원까지 할인해 주고, 배달앱(배달의민족/요기요)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을 월 2000원/5000원/1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또 스트리밍(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멜론)에서 정기결제 이용 시 50%를 월 2000원/5000원/1만 원까지 할인해 주고,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월 5000원까지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빨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뱅크샐러드 앱에서 ‘실시간 혜택 코칭 서비스’도 제공된다. 남은 할인 한도, 월별 실적 현황 등의 정보를 한눈에 알기 쉽게 볼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날 "빨대카드는 뱅크샐러드 주 이용 고객인 2030 세대들이 가장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과 선호하는 브랜드에 혜택을 집중한 ‘생활밀착형’ 카드"라며, "‘빨대’라는 이름처럼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남김없이 빨아먹는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빨대카드는 오는 4월 1일부터 뱅크샐러드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현재 사전 알림 예약을 진행 중이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 모두 2만 원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