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오쇼핑, ‘착한손잡이’ 배송 박스 사용…갤러리아百, 美 ‘프레드 시갈’ 국내 판권 확보
[유통오늘] CJ오쇼핑, ‘착한손잡이’ 배송 박스 사용…갤러리아百, 美 ‘프레드 시갈’ 국내 판권 확보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3.2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4일 오후 3시 40분부터 국내 1위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과 공동기획한 '모어댄치킨 닭가슴살 4종 세트'를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24일 오후 3시 40분부터 국내 1위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과 공동기획한 '모어댄치킨 닭가슴살 4종 세트'를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랭킹닭컴, '모어댄치킨닭가슴살 4종 세트' 단독 론칭

NS홈쇼핑은 오는 24일 오후 3시 40분부터 국내 1위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과 공동기획한 '모어댄치킨 닭가슴살 4종 세트'를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어댄치킨은 자연의 감동을 그대로 담아 소비자에게 전하는 네이처 센세이션(Nature's Sensation)의 식품 철학으로 만든 NS홈쇼핑의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이는 모어댄치킨 닭가슴살 4종세트는 랭킹닭컴의 노하우를 더해 맛과 영양에 편의성까지 갖춘 상품이다.

이날 모어댄치킨 닭가슴살 4종 세트 론칭 방송에서는 스팀 닭가슴살 마늘맛, 고추맛 각 10팩과 큐브 닭가슴살 마늘맛, 고추맛 각 5팩 등 총 30팩(팩당 100g)을 3만9900원에 판매하며, ARS 또는 앱 주문 시 10% 할인을 적용해 최종 혜택가 3만5910원에 구입할 수 있다.

K쇼핑, 모바일 전용 '푸드닥터' 론칭

K쇼핑은 고객의 건강 고민별 맞춤상품을 쉽게 찾도록 큐레이션된 건강기능식품 모바일 전용관 '푸드닥터'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푸드닥터 전용관에서는 간 건강, 갱년기, 관절·뼈 건강, 눈 건강, 면역력, 영양 보충, 장 건강, 전립선, 체지방 감소, 피부 건강, 항산화, 혈행 개선 등 총 12개의 주요 건강 고민에 따른 건강기능식품 220여 개를 맞춤 전시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뉴트리원, 동국제약, 정관장, 종근당건강, 조아제약, GC녹십자, GNM 등 고객들에게 친숙한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들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론칭 기념으로 푸드닥터 상품 구매 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푸드닥터 10%+10%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오는 4월 4일까지 진행한다.

CJ오쇼핑, '착한손잡이' 배송 박스 사용

CJ오쇼핑은 '착한 손잡이' 배송 박스를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착한손잡이 배송 박스는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시행하는 캠페인으로 택배 근로자가 편리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상자에 손잡이 구멍을 만든 택배 박스다. 소비자도 현관문 앞에 있는 무거운 택배 박스를 손쉽게 운반할 수 있다.

CJ오쇼핑은 오는 25일부터 택배 하중이 5kg을 넘거나 부피가 큰 제품 위주로 선별해 착한 손잡이를 우선 적용한다. 특히 대용량의 세제류와 같은 생활용품이나 두유 등 세트로 구성된 식품 상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갤러리아百, 美 '프레드 시갈' 국내 판권 확보

갤러리아백화점은 신규 브랜드 수입사업으로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프레드 시갈'(Fred Segal)을 압구정 명품관 웨스트 5층에 오는 26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60여년의 역사를 지닌 프레드 시갈은 1960년대 미국 LA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시작해 오픈 초창기 청바지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다양한 예술가와 연주자, 디자이너들과 손을 잡고 다채로운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선보여왔다.

갤러리아가 선보이는 프레드 시갈에서는 미국, 유럽 등에서의 패션,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비롯해 카페&럭셔리 캔디 부티크 그리고 프레드 시갈 PB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건강식품 최신 트렌드 반영한 신상품 대거 론칭

롯데홈쇼핑은 20, 30대의 건강식품 구매가 급증하고, 이너뷰티, 면역 강화 제품 등 구매 품목 또한 다양화됨에 따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단독 상품들을 집중 편성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5일 최유라쇼에서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총 10가지 비타민, 8가지 미네랄이 함유된 액상과 정제 2중 복합 제형 제품인 '오쏘몰 이뮨'을 단독 판매한다.

이어 30일에는 한국인의 가장 부족한 영양소 1위에 꼽히는 칼슘을 액상타입으로 선보인다. 서울대 연구진이 개발한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비옴의 '고업 액상칼슘350'으로, 음식 섭취로 충족되지 못하는 칼슘의 1일 섭취량과 흡수율을 높인 액상형 인지질 칼슘이다. 그 밖에 중년 여성 건강에 필요한 대두추출물 등 복합물이 함유된 영양제인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어싸이 우먼코드', 경남제약과 유명 한양방 통합의학 박사가 기획한 여성 전용 프로틴인 '박주홍 박사의 결프로틴플러스' 등 여성들을 위한 복합 소포장 상품들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