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LG생활건강, 비욘드X프레쉬 에디션 출시…소다, 45주년 기념 한정판 슈즈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LG생활건강, 비욘드X프레쉬 에디션 출시…소다, 45주년 기념 한정판 슈즈 3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3.2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G생활건강_비욘드 X PRESH STRETCH your skin’ 에디션
비욘드 X PRESH STRETCH your skin 에디션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X프레쉬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STRETCH your skin’ 에디션을 24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레쉬(PRESH)’와 협업해 비욘드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제품 패키지에 개성있는 디자인을 더했다. ‘긴 추위에서 깨어나는 봄, 위축된 피부 바탕과 심신을 깨우는 가벼운 스트레칭’을 테마로, 피어오르는 봄 아지랑이가 연상되는 파스텔 톤의 산뜻한 패키지가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촉촉한 수분감의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대표 바디케어 라인인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의 바디 워시·바디 에멀전 등으로 구성됐다.

소다, 45주년 기념 한정판 슈즈 3종 출시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올해로 45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한정판 슈즈 3종을 24일 출시했다.

이번 기념 슈즈는 소다의 주 고객층 중 하나인 40, 50대 고객들이 ‘자녀와 함께 신으면 좋은 신발’을 콘셉트로, 1990년대에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시그니처 아이템을 복각해 선보인다. 고급 소가죽을 사용했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에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한 라운드 코 모양 디자인이 특징이다. 과거 소다의 로고를 적용해 한정판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기념 슈즈 중 여화 ‘페이턴트 페니로퍼(ACS101)’는 다양한 착장에 웨어러블한 연출이 가능하다. 별도의 장식 없이 발등에 있는 동전 구멍 모양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페니로퍼는 깔끔하고 심플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다. 한결 가벼운 느낌으로 봄·여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다. 

이밖에 커플화인 여성용 ‘레이스업 옥스포드화(ACS102)’와 남성용 ‘플레인 더비슈즈(ASM103)’ 또한 45주년 기념 슈즈로 선보인다. 

엔캣,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 ‘고고챌린지’ 동참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를 운영하는 엔캣은 탈(脫)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올해 1월부터 환경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생활 속에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것 1가지, 할 수 있는 것 1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엔캣은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의 지목으로 이번 고고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 주자로 임철준 라이스파이 대표를 지명했다.

엔캣은 5년 전부터 1회용 종이컵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회사 로고 디자인의 머그컵을 제공하고 개인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는 등 직원들의 업무 환경에 친환경적 요소를 적극 도입해왔으며, 이번 고고챌린지 참여를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탈플라스틱에 앞장설 방침이다.

피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 출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옥수수와 곡물에서 추출한 순수 발효주정(Alcohol)을 70% 함유하고 있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 제거해주는 ‘자연 친화적 살균스프레이’다. 발효주정은 음용이 가능한 술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순수 알코올이다. 식음료, 화장품을 비롯해 병원, 보건소 등에서 의약용으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원료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휴대폰, 아이들 장난감, 반려동물용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실내 공기 중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의류나 침구류의 경우 악취 제거를 위한 탈취제를 뿌리기 전에 사용하면 섬유에 부착되기 쉬운 각종 외부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도 함유하고 있다.

애경산업, 홈백신 ‘블랙신’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홈백신(HOMEVACCINE) 다목적 세정제 ‘블랙신’(BLACCIN)을 선보인다.

홈백신 블랙신은 주방에서 쉽게 발생하는 탄때, 기름때 제거는 물론 욕실의 물때까지 손쉽게 세정해 홈 위생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다목적 세정제다. 특히 고압 폼 분사 트리거를 적용해 오염 부위에 폼 세정제가 밀착돼 제거하기 어려운 각종 오염을 제거해준다.

홈백신 블랙신은 흑설탕, 홍차추출물, 계피추출물 등 3가지 블랙푸드에 블랙신만의 기술을 더한 ‘트리플 블랙푸드 콤플렉스TM’(Triple BlackFood Complex)를 처방해 살균·탈취에 효과가 있다. 또한 곡물발효에탄올, 베이킹소다, 구연산 등 자연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세정을 돕는다.

또한 청소 후 오염이 다시 묻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재오염 방지기술’을 처방했으며 파라벤, 형광증백제 등 성분 10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