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렉서스코리아, ‘LC 500 컨버터블’ 프라이빗 디지털 쇼룸 오픈…르노삼성, 조에 체험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렉서스코리아, ‘LC 500 컨버터블’ 프라이빗 디지털 쇼룸 오픈…르노삼성, 조에 체험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3.25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LC 500 컨버터블'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라이빗 디지털 쇼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LC 500 컨버터블'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라이빗 디지털 쇼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 ‘LC 500 컨버터블’ 프라이빗 디지털 쇼룸 오픈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LC 500 컨버터블'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라이빗 디지털 쇼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내달 1일 렉서스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LC 500 컨버터블’ 프라이빗 디지털 쇼룸은 시크릿 코드를 입력한 고객에게만 차량 정보를 비롯해 사전계약 혜택과  특별 전시 등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디지털 쇼룸에 접속할 수 있는 입장코드를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월 말 공식 출시되는 고성능 오픈카 'LC 500 컨버터블'은 렉서스코리아 20주년을 맞이해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다.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에 5.0 자연흡기 V8 가솔린 엔진, 4중 구조의 소프트탑 루프, GA-L 플랫폼을 통한 낮은 시트 포지션 등이 특징이다.

르노삼성, ‘조에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전국 200여 개 지점에서 르노의 순수 전기차 조에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조에(ZOE)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조에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의 ‘2021 올해의 전기차 세단’에 오른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르노삼성은 총 5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했다. 이벤트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컨티뉴 에디션 패키지 △스타벅스 텀블러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 외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각 영업점에서 마련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조에 체험 행사 참여 방법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타이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타이어 부문 19년 연속 1위, 티스테이션은 타이어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K-BPI 조사에서 2위 브랜드와 총점 100점 이상의 점수 차를 기록하며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인지도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충성도 측정 항목 전반에서 우위를 나타냈다.

티스테이션은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이미지, 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세부 평가 항목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타이어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국타이어는 핵심 연구시설 ‘한국테크노돔’을 중심으로 R&D 역량 강화를 위한 투자를 지속하며 기술·품질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티스테이션을 통해서는 편의성과 신뢰도를 증진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