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기업 브랜드명 ‘더이누스’ 공개…새 도약 포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누스, 기업 브랜드명 ‘더이누스’ 공개…새 도약 포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0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욕실 전문 기업 이누스는 자사 브랜드와 라인업을 포괄하는 기업 브랜드명 '더이누스'(THE INUS)를 공개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누스
욕실 전문 기업 이누스는 자사 브랜드와 라인업을 포괄하는 기업 브랜드명 '더이누스'(THE INUS)를 공개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누스

욕실전문기업 이누스는 브랜드와 라인업을 포괄하는 기업 브랜드명 '더이누스'(THE INUS)를 공개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새 이름 더이누스(THE INUS)에는 45년간 이누스가 쌓아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동시에 '공간의 제약과 브랜드의 한계를 두지 않고 유니크한 기업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는 성장 의지가 담겼다.

특히 기업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상징하는 INUS의 알파벳이 부각되도록 부드러운 곡선미와 감각적 레터링으로 디자인했다. 'I-N-U-S' 각 글자에는 △Initiative(선점하고 주도한다) △New way(새롭게 만들어 낸다) △User-centric(고객중심으로 생각한다) △Sincere(진심과 신뢰를 담아 행동한다)라는 기업 핵심가치를 담았다.

이를 통해 더이누스는 '사람들이 다시 힘을 내어 세상에 나설 수 있도록 만든다'는 미션 아래, 대한민국 대표 욕실 전문 기업으로서 '욕실 생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B2B 영역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이누스만의 감각과 기술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B2C 영역으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홍승렬 더이누스 대표는 “이누스는 반세기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욕실 전문 기업으로 역사를 쌓아왔다”면서 “최고의 욕실 제품 생산과 리모델링 기술 강점을 발판으로 B2B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한편, B2C 영역으로 사업 다각화를 통해 ‘욕실 생활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는 기업으로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