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현대홈쇼핑-충주시, ‘우수 농특산품 판로 확대’ MOU…NS홈쇼핑, ‘싹쓰리혜택’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현대홈쇼핑-충주시, ‘우수 농특산품 판로 확대’ MOU…NS홈쇼핑, ‘싹쓰리혜택’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홈쇼핑은 충청북도 충주시와 '우수 농특산품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충주시의 우수 농특산물 브랜드 '충주씨'의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충청북도 충주시와 '우수 농특산품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충주시의 우수 농특산물 브랜드 '충주씨'의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충주시와 '우수 농특산품 판로 확대' MOU

현대홈쇼핑은 충청북도 충주시와 '우수 농특산품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충주시의 우수 농특산물 브랜드 '충주씨'의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충주씨는 충주시에서 나는 농특산물 사과·복숭아·한우 등의 통합 브랜드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홈쇼핑은 이달 말부터 TV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 온라인몰(현대H몰) 등 운영 중인 판매 채널을 통해 충주시 우수 농특산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이르면 이달 말부터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를 통해 월 1~2회 충주시에 위치한 농가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산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락앤락, 2021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 후원

락앤락은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주최하는 기부 사이클링 행사 '2021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2021 Compassion Virtual Cycling) 참가자 전원에게 락앤락 텀블러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2021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은 참가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비대면) 기부 사이클링 캠페인이다. 락앤락은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는 한국컴패션 취지에 동참하고, 기부 행사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락앤락 시티트레킹 텀블러를 참가자에게 리워드로 제공하기로 했다.

시티트레킹 텀블러는 사이클링, 러닝,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이나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2021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에는 현재까지 1046명의 참가자가 등록을 마쳤으며, 참가자들은 오는 3일부터 11일까지 개인 SNS를 통해 참가 인증을 진행한다.

K쇼핑 모바일라이브, 솔직 리뷰 쇼 '김&엄' 론칭

K쇼핑은 현직 MD와 PD가 직접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리뷰 쇼 '김&엄'을 2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김&엄은 홈쇼핑 상품을 기획하는 MD와 방송을 제작하는 PD가 직접 출연해 상품에 대한 전문성과 신뢰성을 확보함은 물론, 흔한 판매 방송의 포맷에서 벗어나 솔직한 상품 리뷰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김&엄에서는 두 진행자가 상품 전문가로서 상품 실사용 후기, 장단점 등 솔직한 의견을 나누며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탈모샴푸, 소독티슈, 베개, 오징어, 콜라겐 등 다양한 상품의 리얼한 리뷰를 만나볼 수 있다. 김&엄은 이날부터 격주 금요일 오후 3시에 K쇼핑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GS샵, '웨이브 12개월 이용권' 단독조건 판매

GS샵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장기 이용권을 단독 조건으로 특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GS샵은 오는 11일까지 모바일 및 인터넷몰에서 '웨이브 스탠다드'(Full HD) 12개월권을 판매한다. 기기 2대까지 동시접속 가능한 초고화질 프리미엄 이용권이다.

또한 TV홈쇼핑에서는 오는 3일 오후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해당 이용권을 더욱 특별한 조건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12개월 이용권 판매가격은 9만9000원으로 정상가(총 13만800원·월 1만900원)  대비 약 2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실시간으로 구매 고객 30명을 추첨해 '공짜찬스' 혜택까지 제공한다.

공영라방, 유튜버 '리얼깽TV'와 첫 콜라보 방송

공영쇼핑은 자사의 모바일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이 구독자 18만을 보유한 유튜버 '리얼깽TV'와 첫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강원도 대표 유튜버 리얼깽TV는 강원도 고성군에 거주하는 깽과 임포수가 운영하는 수산물 전문 채널이다. 생선과 해산물을 바다에서 직접 잡아 손질부터 요리, 시식까지 보여준다. 공영라방과 리얼깽TV의 콜라보 방송은 이날 오전 11시에 방송한다. 이 날 방송에는 제철을 맞은 서해 활 주꾸미와 남해 강진만 새꼬막을 판매한다.

서해 활 주꾸미(1kg, 3만2500원)는 충남 서천의 송석마을 어촌계에서 직접 잡은 주꾸미만을 판매한다. 강진만 새꼬막(2kg, 2만3500원)은 남해의 난양영어조합법인에서 직접 양식업을 통해 수확한 상품을 판매한다. 주문 당일, 이른 새벽 수확해 오전에 선별 작업을 거친 후 배송된다.

NS홈쇼핑, '싹쓰리혜택' 이벤트 진행

NS홈쇼핑은 매 주차 별로 4회에 걸쳐 '싹쓰리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싹쓰리혜택은 NS홈쇼핑에서 주말에 싹쓰리혜택 이벤트 배너가 표시된 TV방송상품을(방송(Live)/인터넷/모바일 결제시 동일 적용) 구매하면,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3만 원을 주는 이벤트다. 주요 상품에 대해서는 특정카드사용 결제시 5%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에1건만 구매해도 매 주차 추첨을 통해 10명씩 총 40명에게 적립금 100만 원을 증정하는 행운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시 제세공과금 22% 는 당첨자 부담이며, 오는 6월 7일 적립된다. 100만 원 적립금 사용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고, 5월 31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구매 취소/반품, 비회원 주문, 기업/제휴 주문자의 경우 싹쓰리혜택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3만 원 적립금은 1~4차로 진행돼 주문자 아이디당 1회 적립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