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성료…르노삼성, 봄나들이 QM6 시승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성료…르노삼성, 봄나들이 QM6 시승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4.0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월 27일부터 4월 4일까지 매 주말마다 진행한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월 27일부터 4월 4일까지 매 주말마다 진행한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성료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월 27일부터 4월 4일까지 매 주말마다 진행한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신형 티록 전국 로드 투어는 하남 스타필드를 시작으로 △롯데아울렛 광주수완 △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 코엑스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대구 등 전국 각지의 대표 쇼핑몰에서 6주 간 매 주말마다 진행됐다.

이번 로드 투어 기간 동안 약 1만 여명의 방문객이 티록 전시 부스에 다녀갔다. 차량 전시는 물론 홀로렌즈를 통해 신형 티록을 가상으로 주행해보고 다양한 컬러를 기호에 맞게 선택해보는 티록 AR 체험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크레인 등의 고객 참여 이벤트가 마련돼 인기를 끌었다. 이 외에도 티록 구매 상담이 현장에서 제공됐다.

슈테판 크랍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사장은 "이번 신형 티록 로드투어 이벤트는 기존에 진행했던 로드투어와는 다르게,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장소와 AR존 등 색다른 차량 체험방식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폭스바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 봄나들이 QM6 시승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 18일간 전국 영업점에서 QM6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가족 단위로 봄 나들이를 즐기고자 하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족 취향에 맞춰 △캠핑/차박 △호캉스 관련 경품 중 하나를 골라 시승 신청을 하면 된다.

QM6 시승 이벤트 참가 고객 중 총 200명의 시승 고객과 4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자 선택한 취향에 따른 경품이 제공된다. 시승 완료 후 모바일 설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증정된다.

캠핑/차박으로 신청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총 100명에게 15만 원 상당의 캠핑용품 패키지(엑스 그릴 화로대, 스탠리 커피 드리퍼 세트, 해먹 스탠드 풀 세트)가 주어진다. 이중 2명에게는 12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텐트를 추가 증정한다.

호캉스를 선택, 시승한 고객들에게는 총 100명을 추첨해 소노벨 호텔&리조트 스위트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기준 디너 바우처가 포함된 시그니엘 서울(한강뷰) 1박 숙박권(총 2명)을 증정한다.

QM6 전국 시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홈페이지와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보코리아,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상품 추가 판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12일 라이브 커머스 방식으로 '2021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1000개 추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달 29일 온라인으로 사전 판매한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2000개가 판매 시작 4시간 만에 전량 매진됨에 따라 플로깅 문화(쓰레기 줍기)의 저변 확대를 위해 1000개를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12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쇼호스트 최세영, 코미디언 문천식의 공동 진행으로 1시간 동안 이뤄진다. 정상가 기준 13만 원 이상의 해당 패키지는 플로깅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2만 원에 판매된다. 패키지는 △친환경 소재로 만든 삼성물산 ‘브룩스 러닝’의 기능성 반팔 티셔츠와 양말 △플로깅 장갑 △재사용 플로깅 가방 △친환경 플로깅 봉투로 구성된다.

더불어 라이브 커머스 시청자는 한정판 패키지 구매를 비롯해 △라이브 플로깅 3행시 △플로깅 퀴즈 △나만의 친환경 실천 액션 댓글 달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를 위해 특별 제작된 300개 한정 볼보 더미 피규어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판매 수익금은 볼보자동차 이름으로 전액 환경재단에 기부,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환경 회복을 위한 정화 캠페인 등에 쓰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헤이플로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