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네오위즈 PC 신작 ‘사망여각’ 정식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네오위즈 PC 신작 ‘사망여각’ 정식 출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4.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4월 역대급 업데이트 예고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봄나들이 코스튬 영상 공개
넥슨, ‘바람의나라: 연’ ‘고래’ 필드보스 2종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루틀레스 스튜디오(대표 박현재)가 개발한 PC 패키지 게임 ‘사망여각(8DOORS: Arum’s Afterlife Adventure)’이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스팀(Steam)과 지오지(gog)에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PC 신작 ‘사망여각’ 정식 출시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루틀레스 스튜디오(대표 박현재)가 개발한 PC 패키지 게임 ‘사망여각(8DOORS: Arum’s Afterlife Adventure)’이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스팀(Steam)과 지오지(gog)에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망여각은 한국 전통 설화 ‘바리공주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메트로베니아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아버지의 죽음에 의문을 품은 딸이 진실을 파헤치고 아버지를 찾기 위해 저승세계로 들어가는 모험을 담았으며, 한국적인 소재와 흰색, 붉은색, 검은색 3가지 색상만을 활용해 동양적인 색채를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총 9개의 챕터와 14종의 보스, 7종의 히든 보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특색 있는 무기 7종을 포함한 우렁각시, 콩쥐팥쥐 등 한국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몬스터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플레이에 따라 총 3가지 버전의 엔딩도 경험할 수 있다.

사망여각의 출시 가격은 2만 1000원이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2주 동안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2', 4월 역대급 업데이트 예고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4월 2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해 특설 사이트(https://sk2.netmarble.com/update)를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세븐나이츠2' 시나리오의 첫 번째 결말이 공개되며, 이에 따른 신규 영웅 2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넷마블은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 플레이스테이션5, 애플워치6 등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나만의 링크'를 특설 사이트에서 생성, 이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된다. '나만의 링크'를 1회 공유만 해도 영웅소환티켓(10회)이 증정되며, 초대 받은 친구가 '세븐나이츠2'에 접속하면 해당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야제 이벤트'로 14일 동안 게임 접속하면 최종보상으로 '전설+ 영웅 선택권'을 증정한다. '전설+'는 <세븐나이츠2> 영웅 등급 중 최고 등급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무한의탑 클리어', '장비 분해' 등 스페셜 미션을 완료하면 '기간테우스 전설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오는 30일까지 <세븐나이츠2> 관련 장소에 숨겨진 쿠폰(100장)을 찾으면 혜택을 받는 대보물시대 이벤트도 열린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달라졌다. 넷마블은 신규 이용자가 7일만 접속해도 이용자들의 위시(Wish) 영웅 '빛의 성녀 카린'을 제공하고, 게임재화도 루비 200개, 골드 5만개에서 루디 1000개, 골드 200만개로 상향했다.

기존 이용자에게는 7일 접속 이벤트로 전설 영웅 소환권,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펫 소환 티켓 등을 오는 15일까지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날 "공식방송 통해 예고한대로 4월에는 '세븐나이츠2' 오픈 이래 최고 수준의 혜택과 즐길거리가 풍성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따뜻한 봄을 맞아 신규 코스튬 영상을 선보이고, 영상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전했다. ⓒ컴투스 제공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봄나들이 코스튬 영상 공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따뜻한 봄을 맞아 신규 코스튬 영상을 선보이고, 영상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전했다.

‘버디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봄 향기 정원’, ‘봄맞이 테마파크’, ‘봄철 야구장’, ‘봄날의 데이트’ 등 각기 다른 콘셉트의 코스튬으로 변신한 4명의 주인공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신규 코스튬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 감상 후 퀴즈를 맞히는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게시물을 통해 퀴즈 문항을 확인한 뒤 하이브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정답자 전원에게는 지난 롯데마트 제휴 프로모션 당시 화제가 됐던 ‘토마토 이모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컴투스에 따르면, 게임 내 명예시험장 콘텐츠를 통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플로의 깜짝 테스트’와 ‘이벤트 미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필드보스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바람의나라: 연’ ‘고래’ 필드보스 2종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필드보스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고구려-일본 선착장’ 또는 ‘부여-일본 선착장’에 있는 ‘선원’ NPC에게 ‘승선권’을 주고 배에 탑승하면 ‘일본’으로 가는 항해에서 신규 필드보스 ‘거대한 고래’ 또는 ‘광폭한 고래’를 마주할 수 있다.

‘승선권’은 ‘바람만물상’ 상점 또는 ‘백일’, ‘백이’, ‘백삼’의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8시에 필드보스와의 전투가 시작된다.

전투가 종료되면 버프 아이템인 ‘용연환’의 재료 ‘용연향’과 ‘고래상자’로 교환 가능한 ‘고래똥’, ‘북방상급재료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고래’의 남은 체력과 기여도에 따라 차등 지급하며 기여도 1등에게는 ‘특등 고래상자’를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4월 8일부터 14일까지 ‘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흉가’ 인근에 등장하는 ‘할머니’ NPC에게서 임무를 받아 ‘슬픈 귀신의 미궁’, ‘화난 귀신의 미궁’, ‘절망 귀신의 미궁’ 임무를 완료하면 외형장비 ‘검은 목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