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 이벤트 개최…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4월 봄맞이 서비스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 이벤트 개최…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4월 봄맞이 서비스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4.0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자동차는 고객들이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고객들이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 체험 이벤트 개최

쌍용자동차는 대한민국 정통 픽업(K-Pick Up)으로 새롭게 태어난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승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9팀, 총 27개 팀에 3박 4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고객 전원에게는 주유권(3만 원)도 주어진다.

더불어 쌍용차는 시승후기를 작성해 SNS에 올리는 고객 중 우수작을 선정해 △신형 칸의 다이캐스트(정밀모형)와 주유권 30만 원(1명)을 △신형 칸 다이캐스트와 주유권 20만 원(2명)을 증정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체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터프하게 변한 신형 칸의 다이내믹하고 익사이팅한 매력을 알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시승신청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4월 봄맞이 서비스 프로모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21개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서비스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봄철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과 최상의 차량 성능 유지를 위해 무상 안전 점검 서비스와 할인 혜택 등을 마련했다.

이중 유상 수리 고객들은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장착 가능 모델 한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와이퍼 블레이드도 무상 제공한다. 단 프로모션 기간 내 1회에 한하며 컴팩트/컴팩트플러스 쿠폰 사용과 사고 수리 경우에도 적용 가능하다.

7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백 증정, 10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순정부품 20% 할인과 샤이닝패키지를 제공한다. 20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순정부품 20% 할인과 패밀리 패키지가 증정된다. 단 최초 차량 등록일이 2017년 3월 31일 이전이어야 한다.

이 외에도 타이어 스페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오리지널 타이어에 대해 최대 40% 인하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4본 교체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DS 오토모빌, 전국 신세계 아울렛서 DS 팝업스토어 운영

DS 오토모빌은 내달 2일까지 전국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4개점에서 ‘DS 익스피리언스 투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DS 익스피리언스 투어는 9일부터 11일까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에서 운영된다. 16일부터 18일까지는 시흥점,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점, 그리고 30일부터 5월 2일까지 파주점에서 운영된다.

DS는 팝업스토어에 △전기차 DS 3 크로스백 E-텐스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을 전시한다. 더불어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팝업스토어를 꾸미는 한편, 고객 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관람객들 편안하고 즐겁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기간 중에는 100% 당첨 가능한 행운권 이벤트와 행사장 촬영 후 본인 SNS에 업로드(지정 해시태그 포함)한 방문객에게 차량용 USB 충전 케이블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차량 계약 후 5월 이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