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벤츠 사회공헌위,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5억 원 기부…포드코리아, 뉴 포드 레인저 출시
[자동차오늘] 벤츠 사회공헌위,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5억 원 기부…포드코리아, 뉴 포드 레인저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4.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전국 55개 사회복지기관에 교육지원 기금 5억 원을 전달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이상현 위원(KCC오토 부회장), 남동지역아동센터 노영민 센터장,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토마스 클라인 의장, 금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선웅 실무협의체 위원장, 아이들과미래재단 이훈규 이사장의 모습.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전국 55개 사회복지기관에 교육지원 기금 5억 원을 전달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이상현 위원(KCC오토 부회장), 남동지역아동센터 노영민 센터장,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토마스 클라인 의장, 금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선웅 실무협의체 위원장, 아이들과미래재단 이훈규 이사장의 모습.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5억 원 기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사회취약계층·장애 아동 청소년 교육지원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Mercedes-Benz All Together) 기금 전달식'을 갖고, 전국 55개 사회복지기관에 교육지원 기금 5억 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이게 된 사회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의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임직원 추천과 공모를 통해 전국 11개 시도 내 총 55개 사회복지기관을 최종 선정했고, 각 기관들에는 최대 1000만 원의 기금이 전달됐다. 해당 지원금은 △장학금 지원 △교육물품 구입과 환경개선 시공비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토마스 클라인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은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책임감 있는 대한민국 기업 시민으로써 지난해에 이어 올 한해도 코로나19 로 인한 지역사회의 위기 극복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볼보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봄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5월 8일까지 한 달간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2021 봄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거리 주행이 늘어나는 시기를 앞두고 겨울철 주행에 따른 차량 손상 여부를 확인하고 안전 주행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무상 점검은 하체 누유 점검과 휠·타이어 손상 여부, 브레이크 패드 등 15가지 항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등에 대비해 건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순정 에어컨 필터 부품을 20% 할인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사고 수리를 포함해 1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볼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단 해당 경품은 지점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뉴 포드 레인저 출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12일 포드의 글로벌 중형 픽업트럭, 뉴 포드 레인저(New Ford Ranger)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 포드 레인저는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안정적인 주행 능력을 갖춘 와일드트랙과 탁월한 험로 주파 능력을 갖춘 랩터 등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뉴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랩터는 2.0 바이터보 디젤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돼 최고출력 213마력, 최대 토크 51.0kg.m의 뛰어난 힘을 자랑한다.

레인저 와일드트랙은 3.5톤, 랩터는 2.5톤의 견인하중을 갖추고 있다. 적재량의 경우 와일드트랙은 최대 600kg, 랩터는 최대 300kg까지 적재가 가능하다.

뉴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의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4990만 원, 레인저 랩터는 6390만 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전시장과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