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개인연금 IRP 이벤트 진행…KB증권, 베트남 호치민서 두번째 무지개교실 개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개인연금 IRP 이벤트 진행…KB증권, 베트남 호치민서 두번째 무지개교실 개관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4.1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개인연금 IRP 이벤트 진행

한국투자증권은 13일 'BanKIS 개인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6월말까지 계속되며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하면 순증금액에 따라 IRP는 최대 3만 원, 개인연금은 최대 2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다른 금융사의 연금을 뱅키스 계좌로 2000만 원 이상 이전하면 상품권 10만 원을 추가로 지급하고,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만기자금을 연금계좌로 입금할 경우 입금 금액의 5배를 순증금액으로 인정해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개인연금 및 IRP를 처음 가입한 고객이 월 10만 원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각각 1만 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계좌 개설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키프티콘 3만 원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주식매매 및 비과세 투자가 가능한 ISA를 개설한 경우에도 추가로 추첨권이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뱅키스 금융상품팀으로 문의 하면 된다.

 

미래에셋증권, '이제는 해외ETF다 이벤트' 실시

미래에셋증권은 13일 '이제는 해외ETF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다음달 28월까지 계속되며, 미래에셋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제는 해외ETF다이벤트는 야식 이벤트, 주간거래 이벤트, 8주간 경품 이벤트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우선 '야식 이벤트'는 해외상장 ETF를 1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피자 모바일 교환권 또는 치킨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주간거래 이벤트는 참가 고객 중 주간 거래금액 최소 1억 이상 거래한 상위 20분께 매주 현금 20만 원을 지급(총 8회 진행, 최대 160명) 한다.

8주간 경품 이벤트는 해외상장 ETF를 10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Air △플레이스테이션5 △아이패드Air4세대 △애플워치6세대 △홈트 실내자전거를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최근 해외상장 ETF에 대한 관심과 거래 증가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개들과 친숙하게 소통하고 실질적으로 투자에 도움 될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또는 m.Global(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치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KB증권, 베트남 호치민서 두번째 무지개교실 개관

KB증권은 1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베트남에서 두번재 초등학교 무지개교실 조성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개관식은 지난 9일 진행됐다.

무지개교실은 취약계층 아이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는 KB증권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으로,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이번 베트남 무지개교실까지 국내·외 총 19개소를 개관했다. 

이번 베트남 무지개교실은 베트남 호치민 시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빈탄 지역에 위치한 초등학교로, 이주민 인구 급증에 따른 교육시설이 부족해 학급 과밀화 현상이 높은 곳이다. KB증권은 이곳에 약 90여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는 도서관 1동을 신축하고 도서 약 1만 권과 지능형 환기 시스템을 등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했다. 

지난 9일 개관식에는 오철우 KB증권 베트남 대표 및 임직원, 베트남 빈탄구 인민위원회와 교육부 관계자 등 많은 인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임직원들은 참석하지 못했다. 

KB증권 김성현 대표는 "국내 초등학교 환경개선 뿐 아니라 해외 초등학교 지원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KB증권과 KBSV는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 아이들의 학업 역량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ESG에 기반한 사회적 가치 창출 도모를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