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사랑의 열매’에 미혼모 지원 기부금 전달…롯데홈쇼핑, 코로나19 극복 응원 파트너사에 ‘커피트럭’ 제공
[유통오늘] 홈앤쇼핑, ‘사랑의 열매’에 미혼모 지원 기부금 전달…롯데홈쇼핑, 코로나19 극복 응원 파트너사에 ‘커피트럭’ 제공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사각지대 미혼모를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사각지대 미혼모를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사랑의 열매'에 5000만 원 전달…"위기 미혼모 지원"

홈앤쇼핑은 사각지대 미혼모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임신 6개월 이후 또는 생후 36개월 미만 아동을 양육하는 서울 거주 미혼모 약 60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지원 내용은 △임신, 출산 및 양육으로 인해 경제활동을 할 수 없는 미혼모가족에 긴급생계비 지원 △임신 및 출산에 필요한 의료 지원 △육아에 필요한 출산·양육물품 지원 등이다.

지원 대상은 사랑의열매 홈페이지와 의료기관 사회공헌 부서를 통해 신청 접수된 신청자의 경제 소득, 주거 상황, 가족 관계 등 종합적인 제반 조건을 검토해 최종 선정된다.

롯데홈쇼핑, 코로나19 극복 응원 파트너사에 '커피트럭' 제공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80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인 '파이팅 Day'의 일환으로,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복리후생과 문화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단체 영화관람 지원 등 정기적으로 시행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소통 프로그램으로 대체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13일을 시작으로 한 달 동안 수도권에 위치한 총 80개 우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을 제공하고, 비수도권 지역은 인접 매장을 통해 커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날인 지난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성동구에 위치한 총 6개사 파트너사에 커피트럭을 제공했다.

NS홈쇼핑, 장애 청년 예술가 도와 전시회 개최

NS홈쇼핑은 서초구가 주최하고, 서초문화재단과 한우리정보문화센터가 주관하는 '리듬정원展'을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듬정원展은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뜻깊게 마련된 장애 청년 예술가의 작품 전시회로, 서초구립한우리정보문화센터 입주 작가인 김태민, 연호석,  정영은 3명의 장애 청년 작가들의 단체전시회이다.

NS홈쇼핑은 2017년부터 연간 7000만 원의 후원금을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 센터에 지원하고 있다. 지난 5년 동안 총 3억6000만 원을 전달해 발달장애를 가진 청년들이 연주가와 화가로서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문화 예술 활동을 후원해왔다.

이마트24, 로스트아크 도시락 2종 출시

이마트24가 스마일게이트 RPG와 손잡고, 인기 MMORPG게임 '로스트아크' 컬래버레이션 도시락 2종을 14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스트아크 컬래버레이션 도시락은 '폭신폭신 에그스크램블덮밥'(4200원)과 '듬뿍듬뿍 푸짐한 제육정찬도시락'(4300원)으로, 로스트아크의 귀여운 캐릭터인 '모코코'로 패키지를 디자인 했다. 모코코는로스트아크의 모험 지역 곳곳에 숨겨져 있는 수집물 ‘모코코 씨앗’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이자, 로스트아크 게임의 마스코트이기도 하다.

컬래버레이션 도시락에는 지류 쿠폰이 동봉돼 있으며, 쿠폰 스크래치를 긁어 나오는 번호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입력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스트아크 인기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쿠폰번호는 계정 당 2회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지급되는 아이템은 루페온의 힘이 깃든 화폐상자(1개), 전설~희귀카드팩(1개), 영겁의 정수(3개), 회복 배틀 아이템 상자(3개), 공격배틀 아이템상자(3개), 버프형배틀 아이템상자(3개), 기능성 배틀 아이템상자(3개) 등이다.

GS샵, 실시간 명품직구 서비스 'GS가 구하다' 론칭

GS샵은 실시간명품직구 서비스 'GS가 구하다'를 14일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GS가 구하다는 유럽 부티크에서 업데이트되는 해외 명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다. GS샵과 GS샵 투자사인 블록체인 명품 큐레이션 플랫폼 구하다가 함께 제공한다. GS가 구하다 론칭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GS샵은 오는 2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최대 10만 원)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5월 13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셀린느 비사체 숄더백'(1명·판매가 266만1000원), '마르니 트렁크백'(1명·판매가 170만 원), '버버리 벨트백'(1명·판매가 86만 원)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