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제주항공, 여수 프로모션 진행…티웨이항공, LCC 부문 만족도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제주항공, 여수 프로모션 진행…티웨이항공, LCC 부문 만족도 1위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4.1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여수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김포~여수 최저 1만8900원
티웨이항공, 2021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NCSI 저비용항공 부문 1위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제주항공은 봄 여행철을 맞아 여수 여행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은 봄 여행철을 맞아 여수 여행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 5월까지 여수 노선 할인 프로모션

제주항공은 봄 여행철을 맞아 여수 여행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5월 31일까지 여수기점 2개 노선(김포~여수/여수~김포)을 대상으로 4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 할인을 제공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소비자 실제 지불액)은 △김포~여수 1만 8900원 △여수~제주 1만 5900원부터 시작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왕복항공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의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쿠폰과 특가 항공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같은 기간 내 여수 주요 관광지에 대한 제휴 혜택도 실시한다.

제주항공 항공권을 지참하고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엑스포 빅오쇼’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최대 30%의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수 블루요트는 사전예약 발권자에 한해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가능하다. 여수 라마다호텔을 예약하면 정상가에서 최대 70%할인된 프로모션 패키지도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창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저비용항공사 부문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저비용항공사 부문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

티웨이항공은 저비용항공사 부문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최·주관해 매년 발표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평가다. 티웨이항공은 LCC 부문 중 △고객기대수준 △고객인지품질 △고객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등 항목에서 고점을 받았다. 

티웨이항공은 관계자는 “특히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운 항공업계 상황에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에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에 이른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정홍근 대표가 참석해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참신함으로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항공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고객 만족을 위해 대구·양양·청주·광주·부산 등 지방 공항을 활용한 국내선 노선을 확대해 영호남과 강원도간 접근성을 높였다. 키르기스스탄·하노이·호치민 등 국제선 전세편 운항을 통해선 교민 수송에도 적극 동참했다.

또한 일본 등 해외로 출국하는 유학생들을 위해 △무료 수하물 50kg 제공 △운임 할인 △예약 변경 무료 △취소 수수료 무료 △무료셔틀버스 운행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항공사 최초로는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발급하고 기내 반입 가능 동물 무게를 9㎏(용기 포함)로 늘렸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중대형기를 도입하고 호주·크로아티아 등 중·장거리노선을 취항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