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환기 공기청정기 OA’ 출시…SK매직, 獨 iF 디자인 어워드 9관왕 쾌거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환기 공기청정기 OA’ 출시…SK매직, 獨 iF 디자인 어워드 9관왕 쾌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1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실내창을 닫은 상태로도 환기청정이 가능한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실내창을 닫은 상태로도 환기청정이 가능한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환기 공기청정기 OA' 출시

청호나이스는 실내창을 닫은 상태로도 환기청정이 가능한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는 오염된 실내공기를 바깥으로 배출하고 외부에서 흡입한 공기를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거쳐 청정하게 실내로 공급한다. 특히 제품 상하부에 모터와 팬이 각각 탑재돼 청정 효율을 극대화 시킨다. 또한 바깥창을 닫고 사용하면 기존 공기청정기처럼 청정모드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내로 유입되는 외부 공기는 4단계 필터(△프리필터 △황사방지 미디엄필터 △미세먼지 집진필터 △안심항균 집진필터)를 통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등을 걸러낸다. 안심항균 집진필터를 통해 위생과 항균성이 강화됐으며 이중으로 적용된 집진필터(미세먼지 집진필터, 안심항균 집진필터)는 바깥 공기를 통한 환기청정 시 외부 공기 질에 따른 영향을 최소화시킨다.

최초 설치 시 엔지니어가 방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월 렌탈료는 3만4900원(의무사용 및 소유권 이전 36개월, 약정할인 기준), 일시불 가격은 65만 원이다.

SK매직, 獨 iF 디자인 어워드 9관왕 쾌거

SK매직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등 총 9개 제품이 디자인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15일 밝혔다.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인테리어 △건축 △서비스디자인 △사용자 경험(UX)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 총 9개 부문에서 디자인 차별성과 영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년 우수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수상 제품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뉴 와이드 식기세척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코어360공기청정기 △보더리스 인덕션 △더블 플렉스 인덕션 △그랜드 정수기 △올인원 오븐 △가습기(Professional Concept 부문) 총 9개 제품으로 지난해 보다 2배 이상의 수상 성적으로 역대 최대 수상 실적을 거뒀다.

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 KB국민카드'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KB국민카드와 제휴해 '현대큐밍 KB국민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현대큐밍 KB국민카드로 현대큐밍 제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매트리스)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매월 최대 1만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현대큐밍 KB국민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1만2000원, 70만 원 이상이면 월 1만7000원의 렌탈 요금이 할인되는 식이다.

이와 함께 현대큐밍 렌탈 제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최대 14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네이버페이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하고 설치 완료 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현대렌탈케어는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과 'LG U+멥버십' 회원에게는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쉽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라클라우드 침대, '렌탈료 6개월 면제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가 만드는 이탈리아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렌탈료 6개월 면제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매년 고객의 소비 수준 및 품질을 향상시켜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수상 제도다. 비, 김태희 부부의 침대로 잘 알려지기도 한 라클라우드는 침대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라클라우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프로모션 기간 중 유럽풍 스타일로 인기 높은 밀라노 프레임과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함께 렌탈하는 고객에 한해 6개월분의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시에는 렌탈료 6개월치를 일시불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