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경동나비엔, 라이브커머스 ‘나비엔 라이브’ 시작…SK매직, ‘2021이노스타-그린스타’ 정수기 등 6개 품목 1위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경동나비엔, 라이브커머스 ‘나비엔 라이브’ 시작…SK매직, ‘2021이노스타-그린스타’ 정수기 등 6개 품목 1위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1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경동나비엔은 오는 20일 저녁 8시에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에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이하 키친플러스)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나비엔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오는 20일 저녁 8시에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에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이하 키친플러스)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나비엔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 라이브커머스 '나비엔 라이브' 시작

경동나비엔은 오는 20일 저녁 8시에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에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이하 키친플러스)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나비엔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올해 3월에 출시한 키친플러스 제품을 선보이고, 실시간 채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방송 중에만 진행되는 특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있다. 나비엔 라이브 방송 중 상담을 접수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모델명 EQM560) 한 대와 키친플러스 초미세 집진필터 두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나비엔 라이브는 PC와 모바일 버전의 나비엔하우스에서 모두 접속 가능하며,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다만 실시간 채팅 및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이 필요하다. 나비엔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비엔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와 동영상 콘텐츠 선봬

롯데하이마트는 유튜브 채널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와 손잡고 동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동영상은 지난 16일을 시작으로 오는 23일, 30일, 5월 7일까지 총 네 차례 동영상 콘텐츠를 게재할 예정이다. 각 회차에서는 정규 멤버인 방송인 김구라와 골프용품 제작업체 대표 박노준(박사장)이 한 팀을 이뤄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 중 경품을 선정한 뒤, 게스트와 매회 골프 경기를 진행한다. 김구라팀이 이기면 경품은 구독자에게 선물하며, 게스트팀이 이기면 경품은 게스트에게 증정한다.

골프 경기 경품으로 총 700만 원 상당 상품을 준비한다. 상품은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가전부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골프 및 캠핑용품 등 비가전 상품까지 다양하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가정의달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기념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디프랜드를 선물하세요'라는 콘셉트 하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건강과 사랑을 전달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겨낭한 프로모션답게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EDGC사의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족의 건강을 확인하고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로 건강관리, 식습관, 영양소, 운동, 개인특성, 피부/모발 등 총 6가지 카테고리 53개의 항목에 대한 유전자 건강검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 '2021이노스타-그린스타' 정수기 등 6개 품목 1위 선정

SK매직은 한국경영인증원(KMR) 주관하는 '2021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에서 정수기,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비데 등 총 6개 품목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노스타 인증은 한국경영인증원에서 자체 개발한 지수를 통해 혁신성을 평가하는 제도로 SK매직은 이번 인증에 정수기,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비데 등 총 4개 품목이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받아 1위로 선정됐다.

선정 제품은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무설치 자동 문열림 식기세척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NEW 도기 버블 비데 등 총 5개 제품으로 저수조를 없애고 정수기 유로(물길) 전부를 스테인리스로 바꾼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는 정수기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 영예를 안았으며, 전기레인지 부문에서는 '더블 플렉스 인덕션'과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으로 3년 연속 수상 쾌거를 거뒀다.

친환경 상품과 서비스를 평가하는 그린스타 인증에는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비데 6개 품목이 1위로 선정됐으며, 수상 제품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올클린 공기청정기 △매직 에코 가스레인지 △NEW 도기 버블 비데 등 총 7개 제품이다.

전자랜드, '에어컨 환골탈태'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에어컨 환골탈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빠르게 찾아온 더위로 미리 에어컨 가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인 클린킹의 에어컨 서비스를 이용 후 오는 5월 31일까지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500자 이상의 글과 최소 2장의 사진이 포함된 리뷰를 남겨준 고객에 한해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에어컨, 냉장고 등 고객들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 가전들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 케어 서비스다.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 첨단장비,  친환경약품, 고객중심 서비스 관리, 3개월 A/S 등을 통해 프리미엄급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클린킹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고압세척과 고온스팀으로 각종 세균을 제거하고, 향균제를 도포해 세균의 증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며, 전문가가 완전 분해 후 세척하는 방식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품을 케어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