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대리점·협력사 불만접수센터’ 신설…CJ프레시웨이, 모범떡볶이와 ‘특별한 급식’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대리점·협력사 불만접수센터’ 신설…CJ프레시웨이, 모범떡볶이와 ‘특별한 급식’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대리점·협력사 불만접수센터'와 '소비자 불만제로 심의위원회'를 신설하고 대리점·협력사의 공정거래 문화 정착 및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대리점·협력사 불만접수센터'와 '소비자 불만제로 심의위원회'를 신설하고 대리점·협력사의 공정거래 문화 정착 및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한샘

한샘, '대리점·협력사 불만접수센터' 등 신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대리점·협력사 불만접수센터'와 '소비자 불만제로 심의위원회'를 신설하고 대리점·협력사의 공정거래 문화 정착 및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협력사·대리점·소비자와의 소통 확대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상생경영'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추진됐다.

먼저, 한샘 윤리경영실 산하에 '불만접수센터'를 신설하고, 협력사 및 대리점과의 공정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한다. 한샘 기업 홈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사이버감사실 내 '대리점불만접수센터', '협력사불만접수센터'를 오픈 하고, 일선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공정행위를 본사에 알리는 소통창구를 확장했다. 대리점과 협력사는 불만접수센터를 통해 익명으로 불공정 거래 문제를 상시 접수할 수 있다.

또한 한샘은 고객 불편 제로를 모토로 한샘 소비자 불만제로 심의위원회를 신설하고, 지난 14일 1차 회의를 개최했다. 소비자 불만제로 심의위원회는 한샘 소비자보호실장 주관으로 한샘의 구매·개발·시공·제조·교육 등 20여 명의 부문별 책임자를 위원으로 구성하고, 품질 및 시공 관련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해 내부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방안을 논의한다.

CJ프레시웨이, 모범떡볶이와 '특별한 급식' 선봬

CJ그룹 계열 식자재 유통·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협력사 '모범떡볶이' 메뉴를 특식으로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모범떡볶이는 고기찌개, 오징어찌개에 떡과 다양한 토핑을 넣은 함경도식 떡볶이를 시초로 한 즉석떡볶이 브랜드다. CJ프레시웨이는모범떡볶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차돌떡볶이를 중심으로, 함께 곁들여 먹도록 순대와 볶음밥, 튀김 등을 식단에 더했다.

메뉴의 핵심인 37㎝ 길이의 떡과 매콤한 소스는 전용 상품으로 공급 받았으며,  토핑과 사이드 메뉴는 CJ프레시웨이가 전국에서 엄선한 신선한 식재료로 채웠다.

홈앤쇼핑, '꽃 정기배송 서비스' 판매로 침체된 화훼업계 지원

홈앤쇼핑은 코로나19로 침체된 화훼업계 활성화를 위해 꽃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오는 23일 밤 11시 50분부터 '모리앤&제이메이드 생화 정기배송 이용권' 첫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제이메이드의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디자인한 제철 꽃을 총 3회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신선하고 다양한 꽃으로 꾸민 꽃다발과 화병, 엽서, 선물박스 등으로 구성한 상품을 2주 단위로 배송한다.

농장 직송상품으로 보다 경제적으로 신선한 꽃을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지정일 선택 및 배송일 지정, 변경이 가능해 원하는 시점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인에게 양도 및 각 회차마다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다.

NS홈쇼핑, 고창군과 '농특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 체결

NS홈쇼핑은 창군농업기술센터에서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과 고창군은 이 자리에서 고창 농특산품의 판로확대와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력에 뜻을 모았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S홈쇼핑과 고창군은 △우수 농특산물 발굴 및 홍보 △TV 홈쇼핑을 통한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제철 농특산물의 공동 판로 지원 △NS몰에 '고창군 농특산물 브랜드관' 설치·운영 △여행상품, 농촌체험관광 등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협약하고 관련 업무를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1대1 골프 레슨 패키지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 국내 No.1 스크린 골프업체 골프존 GDR 아카데미 '이용권'과 '골프 레슨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부터 국내 유명 스크린 골프업체 골프존 GDR 아카데미의 이용권과 레슨이 포함된 스타터 패키지를 판매한다. 골프존이 만들고 직접 운영하는 실내 골프연습장 GDR 아카데미에서 LPGA 공식 시뮬레이터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 등 IT기술을 접목해 스윙교정,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한 체계적이고 정확한 골프 연습이 가능하다.

특히 입문자를 위한 패키지 상품은 골프존 공식 프로의 개인별 맞춤 레슨 30회가 포함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용 시간과 기한에 따라 주간/종일권, 4/8개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90여 개 직영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