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뉴런’ 출시…유니클로, ‘JW 앤더슨’ 컬렉션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뉴런’ 출시…유니클로, ‘JW 앤더슨’ 컬렉션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4.2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휠라_퍼포먼스 러닝화_휠라 뉴런_00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 ⓒ휠라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뉴런’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FILA Neuron)’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인 2021년을 퍼포먼스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글로벌 차원에서 전개하는 ‘휠라 퍼포먼스 슈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러닝 수준에 따른 단계별 설계 적용이 특징이다. 휠라 뉴런은 부산 소재 ‘휠라 글로벌 랩(LAB)’을 주축으로 탄생한 전문 퍼포먼스 러닝화다.

휠라 뉴런은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 특히 휠라의 신(新)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러쉬 폼’을 적용, 반발력 밸런스와 쿠션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반발력이 좋을 경우 속도는 빨라지는 대신 발이 불편할 수 있고, 쿠셔닝이 좋으면 가라앉는 특성으로 반발력이 약해질 수 있으나 휠라 뉴런은 이를 보완하도록 돕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휠라 뉴런은 △단거리(10km미만)용 ‘휠라 뉴런 3(임펄스, 스티뮬러스)’ △중거리(15km)용 ‘휠라 뉴런 5(뉴클리어스)’까지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올 하반기에는 △하프 마라톤 코스 장거리용 ‘휠라 뉴런 7’ △러닝화 고유 기능에 패션성을 더한 스페셜 버전 ‘휠라 뉴런S’, 내년 초 △풀코스 마라톤용 ‘휠라 뉴런 9’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유니클로, ‘JW 앤더슨’ 컬렉션 선봬

유니클로(UNIQLO)가 컨템포러리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런던 기반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협업한 ‘2021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UNIQLO and JW ANDERSON)’ 컬렉션을 23일 출시한다.

자수 장식을 통해 크래프트적인 느낌을 잘 살려낸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시작과 더 밝은 내일에 대한 희망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블라우스, 모자, 토트백 등의 아이템에 색상과 원단에 따라 다른 느낌이 나는 야생화 자수 포인트가 수놓아진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티셔츠와 여성 데님 아이템의 블랭킷 스티치 뿐만 아니라 여성용 원피스와 스커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보헤미안 주름 포인트가 특징이다.

시원한 리넨·시어서커 원단은 카키, 브라운, 아이보리 등 컬렉션 핵심 색상 분위기를 좀 더 가볍고 경쾌하게 해준다. 리넨 블렌드와 슬러브 코튼 특유의 집에서 짠 듯한 느낌이 살아있는 반바지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나눔 활동 전개

아모레퍼시픽이 2020년 방문판매 영업 현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함께 아동·시니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주거환경개선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세일즈 전문가로서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매년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을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은 시상식과 수상자들의 봉사와 기부 활동으로 대체해 진행됐다.

지난 3월 25일 서울시 은평구 일대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월드비전 홍보대사 이훈 씨가 함께했다. 아동·시니어 소외계층 가정을 방문에 집을 수리하는 등 주거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개선했으며 사랑의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 전달했다.

올해 연도대상 수상자 45명은 후원금 1억 원을 월드비전에 기부했으며,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서경배 회장도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 형태로 후원금 1억 원을 함께 기부했다. 월드비전에 전달된 기부금 2억 원은 소외계층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 도시락·생필품 제공, 의료 지원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