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오늘] IBK기업은행-롯데칠성음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동반성장 협력사업 업무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은행오늘] IBK기업은행-롯데칠성음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동반성장 협력사업 업무협약’ 체결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4.23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 청약 신규 및 자동이체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IBK기업은행 제공
22일 서울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박주용 IBK기업은행 CIB그룹 부행장(오른쪽)과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왼쪽), 이석홍 전국종합주류도매업중앙회 회장(가운데)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IBK기업은행 제공

IBK기업은행-롯데칠성음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동반성장 협력사업 업무협약’ 체결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지난 22일 서울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동반성장 협력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기업은행에 50억원을 무이자 예탁하고, 기업은행은 이를 재원으로 100억원의 대출한도를 조성해 저금리의 ‘동반성장 협력대출’을 지원한다.

대출대상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 협력업체다.

대출기업은 대출금리 0.65%포인트(p)를 자동 감면 받는다. 신용도에 따라 최대 2.05%포인트(p) 감면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류부문 도매기업의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한은행, 청약 신규 및 자동이체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새봄맞이 설렘가득! 청약에 설레어 봄' 주택청약종합저축 대고객 이벤트를 4월19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 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새봄맞이 설렘가득! 청약에 설레어 봄' 주택청약종합저축 대고객 이벤트를 4월19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포함) 신규(2만 원이상 신규 & 1년이상 자동이체 신청) 가입자뿐 아니라 기존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포함) 가입자 중 4월19일 기준으로 자동이체 미신청자도 이벤트 기간 내에 자동이체 1년이상(2만 원이상) 신청 시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 조건 충족 고객을 대상으로 313명 추첨하여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커피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16일 신한 쏠(SOL)을 통해 게시할 예정이다.

신규 가입은 신한 쏠(SOL), 모바일웹(m.shinhan.com), 신한 플러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한 플러스를 통해 신규 시 마이 신한포인트 3,000P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날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 민영주택을 청약 할 수 있는 내 집 마련을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이라며 "이번 새 봄맞이 설렘 가득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및 자동이체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