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현대홈쇼핑, 친환경 상품 전문 ‘에코샵’ 론칭…홈앤쇼핑, ‘100분 릴레이 초특가 위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현대홈쇼핑, 친환경 상품 전문 ‘에코샵’ 론칭…홈앤쇼핑, ‘100분 릴레이 초특가 위크’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2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홈쇼핑은 친환경 상품만을 판매하는 전문 프로그램 '에코샵'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친환경 상품만을 판매하는 전문 프로그램 '에코샵'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친환경 상품 전문 프로그램 '에코샵' 론칭

현대홈쇼핑은 친환경 상품만을 판매하는 전문 프로그램 '에코샵'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코샵은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나 농산물, 해외 친환경·비건 인증 기관을 통해 검증된 상품 등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에코샵 첫 상품은 친환경 고체 비누를 생산하는 사회적 기업 '동구밭'의 '올바른 샴푸바(고체 샴푸) 세트'로, 이날 오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이날 선보이는 동구밭 올바른 샴푸바 세트는 샴푸바(6개)와 트리트먼트바(2개), 그리고 트레이(2개)로 구성되며, 판매 가격은 7만6000원이다. 샴푸바 하나당 성인 남성 기준 40회 가량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고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생분해성 포장완충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교원그룹, GC녹십자헬스케어와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협약 체결

교육생활문화 전문기업 교원그룹은 GC녹십자헬스케어와 '맞춤형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데이터·네트워크·인공지능(Data, Network, AI)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위해 힘을 합친다.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위한 데이터 공유 플랫폼 구축, 수집 데이터 바탕 맞춤형 고객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디지털 헬스케어 활성화 공동 마케팅 진행 등이 주요 골자다.

특히,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제품들과 GC녹십자헬스케어 기술을 연계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을 하반기 중 선보인다. 웰스 기기를 통해 각 사용자의 생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GC녹십자헬스케어로 전달해 개인별 맞춤 건강 분석 및 일대일 맞춤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석된 데이터는 다시 웰스 기기로 전해져 생활 공간 속 최적화 된 건강 환경을 구현하는 형태가 될 전망이다.

홈앤쇼핑, '100분 릴레이 초특가 위크' 진행

홈앤쇼핑은 초특가 행사 '100분 릴레이 초특가 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부터 5일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패션, 식품, 생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이날 홈앤쇼핑 대표 패션PB 상품 중 하나인 '엘렌느', '케이수' 등이 역대급 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S/S시즌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은 메가히트 아이템인 엘렌느티블라우스 4종이 3만9000원에 소개된다.

이어 27일은 로얄라이프 화장지와 허즈하임 침구세트를 선보인다. 로얄라이프 화장지는 순수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제조해 먼지날림이 적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4無(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잉크, 무향)다. 또한 허즈하임 침구세트는 전 공정 국내생산 제품으로 소재는 면 100%를 사용했다.

오는 30일에는 130억 누적매출에 빛나는 홈앤쇼핑 1등 갈비 유현수 LA갈비를 3만9900원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날짜의 방송과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어때, W컨셉과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는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럭키 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 숙박권과 숙소 콘셉트에 맞는 의류를 한 번에 선물 하는 행사로, 취향에 맞는 휴가를 준비하는 이용자를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 상품으로 요즘 여행의 대명사인 호캉스에 숙소별로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더한 이색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다.

여기어때 앱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총 5개의 호텔이 참가자를 기다린다. △안다즈 서울 강남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파크 하얏트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특급 호텔 5곳이 대기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겐 각 숙소의 1박 2일 숙박권과 함께 낮 시간 입는 외출복, 편안한 라운지 복장, 실내복과 뷰티 키트가 각각 테마에 맞춰 함께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