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볼보코리아,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 개최…혼다코리아, ‘올 뉴 MSX 그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볼보코리아,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 개최…혼다코리아, ‘올 뉴 MSX 그롬’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4.2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 오너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2021 헤이, 파밀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 오너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2021 헤이, 파밀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 개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 오너 가족 200팀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2021 헤이, 파밀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헤이 파밀리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해 온 볼보자동차의 대표적인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참가자들이 1박2일간 개별 일정을 즐기는 형태로 운영된다.

올해는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영월(비브릿지) △강릉(씨마크호텔) △경주(SG 빌라앤호텔) △태안(스테이21) 등 4개 지역의 독채 풀빌라와 호텔이 선별됐다. 참가자들은 가족 구성원에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장소별로 모닥불 체험, 스파, 야외 바베큐, 인피니티 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친환경 어메니티와 웰컴 패키지 등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0팀을 선정한다. 정부 방역 수칙에 따라 직계 가족이 아닌 경우 5인 이상의 참가는 제한되며, 직계 가족의 경우 신청 숙소 수용 가능 인원에 따라 최대 6인까지 가능하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전과 달라진 일상 속에서 볼보와 함께 잠시나마 자연에서 위로를 받고, 더 나은 삶을 위한 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바란다"며 "이를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가 지향하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올 뉴 디펜더 90’ 사전계약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73년의 랜드로버 개척 정신을 계승한 오프로더 ‘올 뉴 디펜더 90’의 사전계약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 뉴 디펜더는 최신 D7x 모노코크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알루미늄 바디를 갖춰 이전의 보디 온 프레임에 비해 두 배 이상 높은 비틀림 강성을 자랑한다. 최대 3.5톤의 견인 능력도 구현했다. 오프로드 특허기술인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과 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ClearSight Ground View)를 통해 험로 주행 성능과 안전성을 높였다.

올 뉴 디펜더 90는 신형 인라인 6기통 인제니움 3.0 디젤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249마력, 최대 토크 58.1kg.m을 발휘한다. 더불어 최신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해 엔진 효율성을 높이고, CO2 배출량을 저감시켰다.

이 외에도 랜드로버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PIVI Pro를 탑재했으며, SK텔레콤의 순정 T맵 내비게이션을 내장해 별도의 스마트폰 연결 없이 최신 내비게이션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 뉴 디펜더 90 모델은 총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된다.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판매 가격(개소세 인하분 적용)은 D250 S 8420만 원, D250 SE 9290만 원이다.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의 사전계약과 상담은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가능하다.

혼다코리아, 패션 바이크 진화 ‘올 뉴 MSX 그롬’ 출시

혼다코리아는 MSX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패션 바이크로 진화한 '올 뉴 MSX 그롬'(MSX GROM)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 뉴 MSX 그롬은 듀얼 타입 LED헤드라이트를 채용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시인성 향상을 도모했으며, 스퀘어 형상의 LED 테일 램프를 탑재했다. 더불어 탈부착이 간편한 볼트 체결 방식의 차체 패널과 사이드 커버, 분할식 시트 레일, 분할식 머플러 등을 적용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

새롭게 설계된 125cc 공랭식 4스트로크 OHC단기통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0.1마력, 최대토크 1.13 kg.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연비도 63.5㎞/ℓ로 향상됐다. 매뉴얼 모터사이클다운 기어 변속 조작을 즐길 수 있도록 5단 수동 변속 기어도 새롭게 채용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워진 MSX 그롬을 통해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면서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타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 뉴 MSX 그롬은 △실버 △맷 블랙 △화이트 등 총 3가지 컬러로 판매되며, 가격은 389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