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휠라, 헤리티지 슈즈 ‘펑키테니스 1998’ 출시…무신사,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휠라, 헤리티지 슈즈 ‘펑키테니스 1998’ 출시…무신사,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4.3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휠라_110주년 헤리티지 슈즈_펑키테니스 1998_01
휠라 110주년 헤리티지 슈즈 펑키테니스 ⓒ휠라

휠라, 헤리티지 슈즈 ‘펑키테니스 1998’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110주년 기념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3탄, 4월의 슈즈로 ‘펑키테니스 1998’을 선정해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911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해 올해로 110주년을 맞은 휠라가 카테고리 별 대표 슈즈 11종을 선정, 지난 2월부터 매달 1종 선정해 110족씩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연간 프로젝트 일환이다.

펑키테니스 1998(Funky Tennis 1998)은 1998년 첫 출시됐던 테니스화 콘셉트의 코트슈즈다. 오리지널 펑키테니스의 포인트 요소를 유지한 채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색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펑키테니스만의 라운드 토 쉐입과 두터운 미드솔(중창), F박스 로고 등 전체 실루엣과 독특한 포인트 요소는 유지하고 빈티지 가공 기법을 적용, 클래식한 멋과 현대적인 무드를 한 데 아우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휠라 110주년을 상징하는 특별 로고를 신발 텅(혀) 부분에 자수로 새겨 헤리티지 무드를 가미했으며, 어퍼(갑피) 부분을 따라 둘러진 가죽에도 내추럴 톤의 빈티지 가공 기법을 적용했다.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전 모델에 사용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죽과 스페셜 레더 행택 패키지, 고유 시리얼 넘버 표시 등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더했다.

휠라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제 3탄, 4월호 ‘펑키테니스 1998’은 총 110족 출시된다. 30일 오전 11시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휠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10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에비뉴엘점에서 판매된다.

무신사, 내달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다음달 21일 서울 홍대에 첫 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주 이용층인 10~20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오프라인 첫 진출지로 홍대를 선택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홍대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건물에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 규모로 들어선다. 영업 면적은 850㎡(약 250평)에 이른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끊임없이 순환하는 시간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보여주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타임리스(Timeless)’를 테마로 공간 디자인을 완성했다. 층별로 과거, 현재, 미래를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함으로써 고객들이 상품 구매는 물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스토어 중앙에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전 층을 관통하는 14m 높이의 미디어 타워를 설치해 감도 높은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토어 1층에는 무신사 스탠다드 시즌별 주요 상품으로 채워진다. 지하 1층은 남성, 지상 2층은 여성 상품 전용 공간으로 구성했다. 1층과 2층 사이에 위치한 포커스존은 무신사 스탠다드 신제품과 베스트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지하 1층과 지상 2층에는 고객들이 상품을 입어보고 직접 촬영까지 할 수 있는 ‘라이브 피팅룸(Live Fitting Room)’이 마련된다. 조명과 거치대 등을 설치해 일반 피팅룸과 차별화된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지난 2012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95만 병, 누적 판매 금액 1390억 원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제품군이다.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는 탁해진 피부를 정화하는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더욱 진화된 아이오페의 바이오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아이오페의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 알파TM(Bio-redox ∝TM)’가 92.5% 담겨 있다. 바이오 리독스 알파는 나이가 들수록 자연스럽게 줄어드는 몸속 환원 효소인 ‘티오레독신(TRX)’을 동일하게 모사한 성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