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소상공인 지원 ‘노란우산 꿀템 기획전’ 진행…NS홈쇼핑, 식품 PB 미트어스 ‘통통신낙지’ 론칭
[유통오늘] 홈앤쇼핑, 소상공인 지원 ‘노란우산 꿀템 기획전’ 진행…NS홈쇼핑, 식품 PB 미트어스 ‘통통신낙지’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5.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27일까지 '홈앤쇼핑-노란우산 꿀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오는 27일까지 '홈앤쇼핑-노란우산 꿀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소상공인 지원 '노란우산 꿀템 기획전' 진행

홈앤쇼핑은 오는 27일까지 '홈앤쇼핑-노란우산 꿀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노란우산 꿀템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업자 판로확대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쇼핑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기획전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기업·소상공인 중 홈앤쇼핑에 입점한 70여 개 업체 1000개 이상의 상품으로 진행된다. 기존 텐텐 프로모션(10%할인+10%적립)에 최대 10% 추가 할인된 20% 할인 혜택과 10%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상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1주차(5월3~10일)는 '가정의 달 선물', 2주차(13~20일)는 '알뜰살뜰 슈퍼마트전', 마지막 3주차(20~27일)는 '숨어있는 인기상품'을 테마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중소기업전용관 '도미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영쇼핑, '살맛난데이 요일별득템' 이벤트 진행

공영쇼핑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요일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살맛난데이 요일별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싱싱데이 월목 득템은 공영쇼핑의 대표 먹거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부터 매주 월, 목요일에 방송한다. '싱싱데이' 상품을 대상으로는 자동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RS, 모바일,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시 적용된다.

'완도전복', '수협영광굴비' 등 공영쇼핑을 대표하는 신선한 먹거리부터 '신화당 제과전병', '오해조국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적합한 '국민녹용', 양태반을 함유한 '플라센타 플러스' 등의 건강식품도 득템할 수 있다. '싱싱데이' 할인 대상 상품은 공영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S홈쇼핑, 식품 PB 미트어스 '통통신낙지' 론칭

NS홈쇼핑은 식품PB인 '미트어스'의 '통통辛(신)낙지'를 론칭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선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6일 오후 5시에는 첫 방송을 편성했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미트어스 통통신낙지는 냉동절단낙지와 특제 소스로 구성돼 집에서 간편하게 낙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크고 통통한 세척 절단 낙지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고, 불 맛이 일품인 특제 비법 소스로 감칠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소스와 함께 볶아서 손쉽게 차려낼 수 있는 통통신낙지는 간편한 안주는 물론 가족들의 밥반찬으로도 좋으며, 떡볶이, 찌개 등 다양한 요리에 낙지사리로 활용 가능하다.

통통신낙지 한 팩에는 냉동절단낙지(180g)와 소스(70g)가 함께 들어 있고, 총 10팩 구성으로 가격은 4만9900원이다. 론칭 방송을 기념해 추가 혜택으로 오는 6일 오후 5시 방송 중 구매 시 ARS 자동전화 주문을 하면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 몰 및 앱으로 구매 결제 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2021 소비 트렌드 키워드 'ENGAGE' 발표
 
라이브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은 2021년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ENGAGE'(결속)를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전 세계적 팬데믹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근무등 언택트 생활이 장기화 되며 서로의 결속과 관계에 대한 니즈가 절실해지는 시대다. ENGAGE 키워드를 토대로 CJ온스타일은 올 한해 플랫폼, 브랜드, 고객이 따로 존재하던 기존 유통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서로에게 관여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키워드는 CJ온스타일과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공동으로 선정했다. 영단어 ENGAGE의 알파벳을 활용, CJ온스타일만의 새로운 유통 생태계를 제안할 수 있는 상세 키워드 6개도 도출했다. △Enrich 'Real Me'(어바웃 '찐' 미) △New Days for 'On-time' People(온타임 피플) △Give Me Warm and Sweet Touch(온(溫)-터치) △Advent of Directing Consumers(양방향 디렉터) △Green Lights to 'Like-Commerce'(LIKE 커머스) △Establish 'CJ ONSTYLE' Universe(CJ온스타일 유니버스)로 6개 트렌드 키워드는 모두 '결속', '관계'와 연관돼 있다.

현대홈쇼핑, 창사 20주년 맞이 '슈퍼H페스타' 진행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창사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방송 상품 3건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브랜드 더블 리워드 릴레이 위크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TV홈쇼핑·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순금(24K) 골드바'(18.75g) 20명, 'LG전자 오브제 인기 가전 1종'(스타일러·냉장고·김치냉장고 중 택1) 20명 등이다.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에게 다음달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TV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5만 원 이상의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 협업해 만든 '팬톤 한정판 도자기 홈세트'(4인용, 20P)를 증정한다. 여기에 5회 이상(결제금액 50만 원 이상, 일부 상품 제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팬톤 한정판 도자기 티세트'(5P) 또는 '팬톤 한정판 전기 티포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갤러리아百, 예술과 가구의 만남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장디자인아트' 팝업스토어를 오는 27일까지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아트와 오브제를 넘나드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의 프리미엄 가구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가구계의 팝아트로 유명한 '구프람'의 △입술 모양 소파 '보카소파' △옷걸이이자 오브제인 '선인장' △전 세계 한정판 거울 '브로큰 미러'와 이탈리아 디자이너 가구 브랜드 '드리아데'의 △사람 얼굴을 형상화한 '네모 의자' 등이 있다. 가격은 각 300만 원에서 1000만 원대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