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U, 개그맨 김해준 CAFE GET 모델 발탁…한샘, 어린이날 맞아 ‘샘키즈 디즈니 컬렉션’ 등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U, 개그맨 김해준 CAFE GET 모델 발탁…한샘, 어린이날 맞아 ‘샘키즈 디즈니 컬렉션’ 등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5.0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쇼핑을 운영하는 KTH는 kt wiz와 지난 2일 매칭그랜트 등 공동 사회공헌 및 홍보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5년 연속 체결하고, 올해부터 새롭게 후원하는 '당진 주니어 여자야구단' 학생들과 가족들을 초청해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야구관람 및 시구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KTH
K쇼핑을 운영하는 KTH는 kt wiz와 지난 2일 매칭그랜트 등 공동 사회공헌 및 홍보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5년 연속 체결하고, 올해부터 새롭게 후원하는 '당진 주니어 여자야구단' 학생들과 가족들을 초청해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야구관람 및 시구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KTH

K쇼핑, kt wiz 강백호·소형준과 여자야구 국가대표 꿈나무 후원

K쇼핑을 운영하는 KTH는 kt wiz와 업무협약을 5년 연속 체결하고, 올해부터 새롭게 후원하는 '당진 주니어 여자야구단' 학생들과 가족들을 초청해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야구관람 및 시구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당진 주니어 여자야구단((사)당진해나루스포츠클럽 소속)은 올해 2월 창단한 국내 유일한 주니어 여자야구단으로전국에서 모인 14~19세의 여자선수 10명으로 구성된 여자야구 국가대표 꿈나무들이다. 지난 2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진행된 kt wiz 대 KIA(기아) 타이거즈 경기에 앞서 당진 주니어 여자야구단 대표로 주장 박주아 선수가 그라운드에 올라 시구를 진행했다. 시타자로는 강백호 선수가 등장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토대로 지난해와 동일하게 2021 시즌 성적 기준 강백호 선수의 홈런당 20만 원, 소형준 선수의 승리당 30만 원을 적립해 연말 후원금을 전달하고, 향후 당진 주니어 여자야구단을 위한 야구용품 구매, 야구활동 관련 지원비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GS25, LGU+ 멤버십 고객 대상 '더팝플러스' 30일 무료 쿠폰 지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5월 한 달간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 '더팝플러스' 30일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고 3일 밝혔다. 무료 쿠폰은 '더팝플러스 한끼+' 5만 장, '더팝플러스 카페25' 5만 장, 총 10만 장으로 선착순 방식으로 지급된다.

LG유플러스 고객은 멤버십 앱에 로그인한 후 이벤트 메뉴에서 더팝플러스 프로모션을 클릭하면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후 GS25 더팝 앱에서 로그인과 쿠폰 등록을 하고 더팝플러스 가입하기를 진행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 서비스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GS25는 LG유플러스멤버십 VIP고객 기준, 통신사 할인 10%와 더팝플러스 할인이 중복 적용돼 최대 30~35% 할인 혜택이 고객에게 제공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CU, 개그맨 김해준 CAFE GET 광고모델로 발탁

CU는 '카페사장 최준'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해준을 즉석원두커피 브랜드 CAFE GET(카페 겟)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김해준은 총 3편의 광고에서 CAFE GET의 사장으로 분해 열대우림 동맹 인증(Rain Forest Alliance·RFA)을 받은 친환경 원두와 텀블러 이용 캠페인 등 CAFE GET의 특장점을 특유의 느끼하고 뻔뻔한 캐릭터를 살려 소개한다. 카페사장 최준의 유행어인 '철이 없었죠' 등을 자연스럽게 녹여내 광고에 재미를 더했다.

이에 CU는 이번 CAFE GET 광고 론칭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CU 공식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를 통해 CAFE GET 광고를 시청한 후 댓글을 단 구독자를 대상으로 카페사장 최준 자필 사인이 담긴 CAFE GET 앞치마(1명), 열대우림동맹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두(9명), CAFE GET 아메리카노 교환권(500명)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한 끼 밥심(心) 마니또' 이벤트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든든한 한끼 식사를 선물하는 안부 전하기 프로젝트 '한 끼 밥心 마니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날 오후 3시에 오픈되는 세븐일레븐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선물을 받는 사람이 알아볼 수 있는 둘만의 추억 힌트와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우리가 함께한 마지막 식사는?', '당신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등 재미있는 질문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후 받는 사람에게 알림톡이 발송되고 추억 힌트를 보고 선물을 보낸 마니또를 맞히면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도시락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교원그룹, '딥체인지 아이디어 프라이즈' 1기 모집

교원그룹은 사내벤처 프로그램 '딥체인지 아이디어 프라이즈'를 도입하고, 사업화를 적극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오는 6월 2일까지 딥체인지 아이디어 프라이즈 1기 공모전을 열고, 첫 주자 선발에 나선다.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친환경 모빌리티 등 미래 신사업을 비롯해 △1인 및 시니어 등 가구변화 △콘텐츠 및 플랫폼 비즈니스 △이커머스 등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모든 분야에서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1차 서류심사를 통해 10개 팀을 선발하고, 4주동안 전문가 코칭을 바탕으로 사업 계획과 비즈니스 모델을 구체화하는 빌드업(Build-up) 시간을 가진다. 이어 오는 9월 임직원 투표, 공개 발표 등을 통해 최종 2개팀을 선정한다.

최종 선발된 팀은 1년간 과제에만 집중하며, 사내벤처를 준비하게 된다. 교원그룹은 최소 2억 원의 사업 지원금과 독립된 사무공간, 자율적인 팀 구성 등 성공적인 스타트업 설립과 운영을 위한 제도적 지원을 적극 추진한다. 해당 사내벤처팀 의사에 따라 독립법인으로 분사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할 계획이다. 또한 창업에 실패한다 하더라도 회사 복귀를 보장한다. 임직원들이 목표에 대해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도록 실패에 대한 책임을 묻지 않으며, 새로운 시도를 적극 독려한다.

한샘, 어린이날 맞아 수납가구 '샘키즈 디즈니 컬렉션' 등 출시

한샘은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방 수납가구에 디즈니(Disney)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샘키즈 디즈니 컬렉션', '모모로 디즈니 컬렉션' 등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샘키즈 디즈니 컬렉션은 '푸', '피글렛', '미키' 등 캐릭터를 활용했고 색상은 각각의 캐릭터를 대표하는 옐로우, 코랄, 블루, 핑크 중 선택 가능하다. 수납박스를 활용해 육아용품, 장난감 등을 정리할 수 있고 높이는 5단, 3단 중 선택 가능하다.

모모로 디즈니 컬렉션도 옷장 도어 등에 푸, 미키 캐릭터를 적용했다. 일반옷장, 베이비장 중 선택 가능한데, 베이비장은 높이가 약 115cm로 낮아 어린 자녀도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기르기 좋다. 특히 한샘몰에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박람회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디즈니 컬렉션으로 꾸민 공간을 전시하고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