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토요타코리아, 2022년형 캠리 사전계약 실시…마세라티, 5월 가정의 달 ‘패밀리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토요타코리아, 2022년형 캠리 사전계약 실시…마세라티, 5월 가정의 달 ‘패밀리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5.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2022년형 캠리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 한국토요타자동차
토요타코리아는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2022년형 캠리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 한국토요타자동차

토요타코리아, 2022년형 캠리 사전계약 실시

토요타코리아는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2022년형 캠리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2022년형 캠리는 8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오는 18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외관 디자인은 세련된 이미지를 더했고, 예방안전기술 패키지인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캠리 하이브리드 XSE 모델은 전면 그릴 디자인 변화로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토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해 높은 연료효율성도 갖췄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강화된 안전성의 22년형 캠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와 함께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춰 새롭게 추가한 캠리 하이브리드 XSE 모델 등 신형 캠리를 가까운 토요타 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 쿠팡과 ‘넥스트레벨 GO’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넥센타이어는 3일 쿠팡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온라인 유통 채널 및 판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넥센타이어와 쿠팡은 이날 서울 마곡에 위치한 넥센중앙연구소에서 이현종 넥센타이어 사장과 윤혜영 쿠팡 부사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체결식을 가졌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 비대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의 판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온라인 시장에서의 판매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넥센타이어의 모빌리티 전문성과 쿠팡의 데이터 기술력 및 탄탄한 고객기반을 적극 활용해 고객 편의성과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업계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두 회사의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키겠다"고 전했다.

마세라티,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이벤트’ 진행

마세라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시장을 방문한 어린이를 위한 '마세라티 패밀리 이벤트'(Maserati Family Event)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마세라티 패밀리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지쳐 있을 아이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에 따라 5월 한 달간 전국 8개 전시장을 자녀와 함께 방문, 상담·시승하는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고급 쿠키 세트가 주어진다. 아이들에게는 마세라티 고유의 디자인을 재현한 모델카를 선물한다.

주말에는 방문 가족들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하며 현장에서 액자에 담아 제공한다.

마세라티 패밀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8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