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한화투자증권, ‘우리 아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 진행…신한금융투자, ‘주식거래 룰렛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한화투자증권, ‘우리 아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 진행…신한금융투자, ‘주식거래 룰렛 이벤트’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5.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우리 아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 진행

한화투자증권은 3일 '우리 아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6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계속된다.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우리 아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는 미성년 고객 계좌에 이벤트 기간 내 순입금고액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현금을 지급하고, 순입금고액 구간별 대상 고객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미성년 고객(2003년 1월 1일 이후 출생)이 대상이며, 한화투자증권 기존 거래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하다(대주주 고객 제외).

이벤트 신청은 가까운 한화투자증권 영업점 및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미성년 계좌 개설은 한화투자증권 영업점 및 가까운 은행에서 은행연계계좌로 개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영업점,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최근 주식투자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자녀 및 손자녀의 주식 계좌 개설 및 증여에 대한 고객 문의가 늘고 있다"면서 "자녀 및 손자녀에게 주는 선물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ELS 등 3종 판매

DB금융투자는 3일 KOSPI200레버리지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주가연계증권(ELS) 등 총 3종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기간은 오는 7일까지다. 

KOSPI200레버리지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주가연계증권(ELS) 제2210회는 3년 만기 상품으로 4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주기와 최대 연 5.40%의 수익이 지급된다.

또 자동조기상환되지 않고 만기상환이 도래한 경우, 만기평가일에 기초자산의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 대비 65%이상인 경우 원금과 16.20%(연 5.40%)의 수익률이 지급된다.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65%미만 시 기초자산의 하락률에 따라 원금 손실을 볼 수 있다. 최소가입금액은 10만 원 이상 10만 원 단위로 청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B금융투자는 같은 기간 CD(91일물) 최종호가수익률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기타파생결합사채(DLB)와KOSPI200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청약은 DB금융투자 전 영업점,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주식거래 룰렛 이벤트' 진행

신한금융투자는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국내주식과 미국주식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개인고객이 대상이다. 주식거래 룰렛이벤트는 이벤트를 신청한 후 주식매매를 통해 획득한 응모권으로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경품은 △50만 원 스탁콘 20명 △20만 원 스탁콘 50명 △10만 원 스탁콘 100명 그리고 5000원 스탁콘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응모권은 일간 국내주식 거래금액 1000만 원당 1장, 미국주식 거래금액 1000만 원당 1장을 증정해서 각각 일일 최대 10장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