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5월 가정의 달 맞아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5월 가정의 달 맞아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5.0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효도선물로 인기가 높은 건강가전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효도선물로 인기가 높은 건강가전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효도선물' 건강가전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효도선물로 인기가 높은 건강가전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100만 원 이상 안마의자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휴테크·오씸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삼성·신한·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 품목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휴테크·오씸·브람스 등 일부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구매 후 오는 6월 7일까지 제품을 수령한 고객에게는 5대암 종양 검사, 복부장기 초음파 검사, 특수 초음파 검사 중 1가지를 선택해 검진을 받을 수 있는 특수건강 검진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전자랜드는 코로나 장기화로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 TV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홈 트레이닝 라이브 PT 1개월권을 증정한다.

SK매직, 5월 가정의 달 맞아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

SK매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안마의자 특가전은 오는 31일까지 5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진행되며, 구매 및렌탈 고객 모두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총 3종이다.

먼저 SK매직은 신제품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는 고급스러운 감성의 소파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마치 명품 소파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SK매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탈 고객에게는 5% 추가할인을 더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자동으로 체형을 감지해 체형별로 몸에 꼭 맞는 마사지를 제공하는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와 더불어 음성인식 기능과 총 12가지 자동안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최고급 사양의 NEW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안마의자 특가전과 함께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 렌탈 제품을 15% 할인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청소기(1명), 닌텐도 스위치(2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5월 가정의 달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안마의자'

올 가정의 달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안마의자'가 꼽힌 것으로 조사됐다.

3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한국리서치가 전국의 20세 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과 명절에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해 조사(복수응답)한 결과, 절반을 넘는 50.4%가 안마의자를 꼽았다. 안마의자를 선택한 응답자는 20, 30대보다는 부모님 세대에 해당하는 50대(56.6%), 40대(53.7%), 60세이상(52.7%)순으로 비중이 높았다.

안마의자에 이어 TV, 냉장고 등 △생활가전(46.9%)을 받고 싶다는 응답이 2위에 올랐고 △국내/외 가족여행(43.8%) △가방, 의류, 시계 등의 소품류(37.9%) △현금(2.4%) △컴퓨터 류(0.5%) 등의 순위가 이어졌다.

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

청호나이스는 임영웅과 자사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 2020년에 이어 올해도 임영웅을 모델로 한 다양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고 3일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해 4월 청호나이스와 첫 모델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생활가전 제품 주 구매 층인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작년 한해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 TV CF 모델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청호나이스 제품이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기여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자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및 전속모델 임영웅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델 재계약 기념 'Again Hero'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기간 중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최대 24만 원 할인(5년약정) 및 임영웅 스페셜 3단 양우산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