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오늘] 하태경 “나경원 당대표 출마?…왜 민주당이 좋아하는지 생각해야”
[정치오늘] 하태경 “나경원 당대표 출마?…왜 민주당이 좋아하는지 생각해야”
  • 조서영 기자
  • 승인 2021.05.0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영길 “백신은 국민 삶의 문제…정쟁화하지 말라”
이원욱, ‘이재용 사면론’ 제기…“반도체 위기 극복해야”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조서영 기자)

 

송영길 “백신은 국민 삶의 문제…정쟁화하지 말라”


ⓒ뉴시스(공동취재사진)
이날 오전 송 대표는 코로나19 백신 관련 보고에서 “백신 문제는 우리 국민의 삶의 문제”라고 말했다.ⓒ뉴시스(공동취재사진)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당대표가 4일 “1억 9천만 도스 이상이 확보돼 9천만 명의 2차 접종까지 물량이 확보돼있고, 화이자도 매주 수요일 인도 물량을 조금씩 늘려가면서 제때에 공급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오전 송 대표는 코로나19 백신 관련 보고에서 “백신 문제는 우리 국민의 삶의 문제”라며 “이를 정쟁화시켜 불신을 조장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지적했다.

 

이원욱, ‘이재용 사면론’ 제기…“반도체 위기 극복해야”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의원이 4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 대한 첫 공개 사면을 제기했다.ⓒ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의원이 4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 대한 첫 공개 사면을 제기했다.

이날 오전 이 의원은 BBS 라디오에 출연해 “코로나19로 매우 불안한 경제와 반도체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이 부회장에 대한 필요성을 국민들도 요구하고 있다”며 “정부가 적극적인 고민을 해야 된다”고 주장했다.

 

하태경 “나경원 당대표?…왜 민주당이 출마 좋아하는지 생각해야”


ⓒ뉴시스(사진=국민의힘 제공)
국민의힘 하태경 의원이 4일 나경원 전 원내대표의 당대표 출마 관련 “민주당이 왜 좋아하는지 생각을 많이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뉴시스(사진=국민의힘 제공)

국민의힘 하태경 의원이 4일 나경원 전 원내대표의 당대표 출마 관련 “민주당이 왜 좋아하는지 생각을 많이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날 오전 하 의원은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인지도가 높고 또 당원 사이에서도 호감도가 꽤 높기 때문에 대표 나오면 상당히 유리하다”면서도, “의식 있는 당원들은 당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흐름이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치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행복하게 살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