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몰,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세일 진행…CJ프레시웨이, ‘번패티번 버거’ 특식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몰,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세일 진행…CJ프레시웨이, ‘번패티번 버거’ 특식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5.0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7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7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

한샘몰,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세일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7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침대, 소파, 옷장 등 한샘 가구는 최대 39% 할인하고 패브릭, 조명 등 생활용품은 최대 70% 할인한다. 파티션, 페인트 등 인테리어 용품은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 가능한 5%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출석체크 행사인 '500원 럭키딜' 추첨도 진행한다. 한샘몰에 3회 이상 출석 체크한 후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브리츠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스피커(5명) △LG 시네빔 미니빔 빔프로젝터(10명)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번패티번 버거' 특식 선봬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0일 서울 상암동 사옥에 위치한 프리미엄 급식업장 그린테리아에서 '번패티번' 브랜드의 시그니처 버거인 '번패티번 버거'를 특식으로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특식은 '프슐랭가이드'(프레시웨이+미슐랭) 프로젝트의 1탄으로, 지난달 선보였던 모범떡볶이에 이어 중·소형 고객사와의 상생은 물론 특별한 한 끼를 원하는 임직원들을 위해 마련됐다. 프슐랭가이드는 외식 브랜드, 단체급식,  상품화 역량 등 자사 시너지를 극대화한 모델로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번패티번은 유기농 밀과 프랑스 노르망디산 버터, 무항생제 계란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번(Burn)은 발효종을 섞어 반죽하는 탕종 기법으로 만들었으며, 패티는 프리미엄 100% 소고기를 저온 숙성해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7년 1호점을 연 이후 최근 여의도 더현대서울 5층 메인 사이트에 입점하는 등 점포를 늘려가고 있다.

GS25, 미니언즈구운계란 추가 운영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3월 말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계획이었던 '품절템' 미니언즈구운계란을 고객의 요청에 힘입어 추가 운영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미니언즈구운계란은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이하 계란 케이스) 1개와 구운 계란 2개가 들어간 상품이며 10만 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900원이다.

계란 케이스는 계란 1개를 휴대할 수 있는 귀여운 크기로,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총 4가지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케이스는 이른바 한정템을 얻고자 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수집 열풍이 불며 2주 만에 거의 모든 취급 점포에서 품절됐다. 이에 GS25는 초도 물량 10만 개 외에 추가 물량을 확보해 매주 2만~3만 개를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팟빵, '월말 김어준' 4월호 발행

국내 최대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은 모바일 앱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하고 있는 국내 최초 오디오 매거진 '월말 김어준' 4월호를 발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4월호에서는 연세대학교 유광수 국문학과 교수가 들려주는 고전 분야가 새로 추가돼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던 홍길동전을 새로운 시각으로 분석했다. 또한 김갑수 문화 평론가, 김상윤 케이사운드랩 대표와 함께 스피커 분야 전반에 대해 핵심만을 뽑아 공개했다.

연세대 유광수 교수가 소개한 고전에서는 '홍길동은 영웅인가?'라는 주제로 홍길동 출생 비화인 용꿈의 오류부터 짠 내 나는 생존 전략 등을 새로운 시각으로 설명, 일반적으로 알고 있던 홍길동전의 상식은 깨고 흥미는 더했다. 아울러 김갑수 문화 평론가의 개인 음향실에서 녹음이 진행된 브랜드 분야에서는 스피커 이야기와 빈티지&하이엔드 오디오 상식 등의 내용을 전했다. 이 외에도 전두엽 대확장이라는 프로젝트명에 맞게 철학, 과학 클래식은 물론 힙합과 진화심리 등에 대한 에피소드도 수록됐다.

요기요, '주방 위생 가이드' 담은 온라인 교육 영상 공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깨끗하고 안전한 음식 배달문화 확산을 위해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주방 위생 가이드'를 담은 온라인 교육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교육 시리즈는 매장 운영에 바쁜 요기요 사장님들이 다가오는 여름철의 안전 위생 강화와 놓치기 쉬운 유용한 위생 정보 등을 손쉽게 알 수 있도록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담당자가 직접 알려주는 실전 위생 교육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요기요 주방 위생 가이드 시리즈는 △1편 '자주 적발되는 위생 위반 사례 Top5' △2편 '식재료 싱싱하게 보관하는 법' △3편 '매일 쓰는 조리 도구 관리팁' 등 총 3편으로 구성됐다. 주방 위생 가이드는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요기요사장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제든지 시청 가능하다.

야놀자, '검색 추천 서비스' 시범 운영

야놀자는 '검색 추천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7월 4일까지 약 6주 간 시범 운영하며, 이후 시장의 반응에 따라 서비스 확대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야놀자 검색 추천 서비스는 야놀자 앱 내 검색창에 지역명, 주요 시설명 등 간단한 검색어를 입력하면 맞춤형 숙소를 찾아주는 서비스다. 야놀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검색 빈도가 높은 1200여 개의 키워드를 우선 지원하며, 추후 자연어 기반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