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서울, 인스타 라방으로 무료항공권 추첨…제주항공, 일본노선 한정 수수료 면제 등 혜택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서울, 인스타 라방으로 무료항공권 추첨…제주항공, 일본노선 한정 수수료 면제 등 혜택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5.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 신개념 무료 항공권 추첨 이벤트 진행…이달 16일 시작
제주항공, 나리타·오사카 승객 수수료 면제…포인트·수하물 추가 혜택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에어서울은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신개념 프로모션 ‘Mintto(민또)’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에어서울
에어서울은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신개념 프로모션 ‘Mintto(민또)’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에어서울

에어서울, SNS 라방 프로모션 ‘Mintto(민또)’ 실시

에어서울은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신개념 프로모션 ‘Mintto(민또)’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첫 라이브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8시 시작되며, 숫자 4개를 모두 맞힌 회원은 김포~제주 왕복항공권 1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라이브 추첨 방송에 참여하려면 에어서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한 후 민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1부터 15까지의 숫자 4개를 선택해 사전 응모해야 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3일 23시 50분까지다.

당첨 번호는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6일 발표되며, 캐빈승무원들이 직접 파워볼을 뽑을 예정이다. 파워볼에 적힌 숫자와 본인의 사전 응모 숫자 4개가 모두 일치하면 무료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방송에선 추첨 직후 즉석 퀴즈 이벤트를 통해 △김포~제주 왕복항공권 △에어서울 모형 비행기 △치킨·콜라 세트 기프티콘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 증정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민또는 신규 회원가입 유치와 SNS 채널 활성화를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당사 프로모션과 브랜드 홍보를 위해 에어서울만의 특색 있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항공은 일본 노선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변경·취소 수수료를 1회 면제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일본 노선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변경·취소 수수료를 1회 면제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 일본노선 여정 변경·취소 수수료 각 1회씩 면제

제주항공은 일본 노선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변경·취소 수수료를 1회 면제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7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일본 나리타·오사카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6월 30일까지 여정 변경 수수료와 예약 취소 수수료를 각 1회씩 면제할 예정이다. 단, 예약 취소와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시에만 가능하다. 또한 여정 변경시 기존 운임과 차액이 발생하면 추가 부담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노선에서 △플라이백(무료 위탁 수하물 15kg) △플라이백플러스(20kg) △뉴클래스(30kg) 좌석을 구매한 승객들은 수하물 10kg이 추가로 무료 제공되며,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도 3% 추가 적립된다.

프리미엄 좌석 뉴클래스는 편도총액운임 기준(유류할증료·공항시설사용료 포함) 14만 5400원부터 할인 판매되며, 공항 샌딩·픽업 서비스 ‘무브(MOVV)’ 3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국제선 이용객들의 여정 변경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주항공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 확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