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2기’ 모집…SK매직, 21년형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2기’ 모집…SK매직, 21년형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5.2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5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 '매장 전시상품 판매' 메뉴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25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 '매장 전시상품 판매' 메뉴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전시상품 구매 예약서비스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25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 '매장 전시상품 판매' 메뉴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국 각 매장에서 직접 업로드한 전시 상품 사진, 상태, 설명 등을 확인하고, 구매 의사가 있으면 매장방문 예약 신청을 해 '찜'하는 서비스다. 이후 현장 방문이나 유선 상담으로 상품 상태 등을 자세하게 체크하고, 가격을 협의한 뒤 구매를 최종 결정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곳곳에 44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매장이 많은 만큼 운영하는 전시상품 규모도 크다. 국내외 1500여 개 전자제품 브랜드의 140여 개 품목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제품 상태를 출시 기간, 전시 기간이나 외관 등에 따라 골드, 실버, 브론즈 3개 등급으로 세분화해 제시하고, 롯데하이마트의 A/S 인프라와 연계해 안전하게 전시상품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2기' 모집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지난해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1기의 활발한 활동에 힘입어 2021년 '웨디 2기'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일의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는 MZ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및 소비자와 독창적인 브랜딩 협업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신일의 공식 캐릭터명에서 착안됐다. 이번에 모집하는 웨디2기는 △브랜드 및 마케팅 실무교육 △신제품 및 브랜드 SNS 홍보 마케팅 콘텐츠 제작 △브랜드 홍보 아이디어 콘테스트 등의 활동에 참여한다.

모집 대상은 평소 신일 제품을 비롯해 가전제품에 관심이 많으며 홍보·마케팅 분야로 진출을 꿈꾸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으로, 총 12명을 선발한다. 신청 방법은 신일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오는 6월 16일 신일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통보한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iF·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석권

코웨이는 최근 출시한 노블 공기청정기가 '2021 iF 디자인 어워드' 및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부문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각각 독일 국제디자인포럼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미국 IDEA,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상으로 평가 받는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iF 14년 연속, 레드닷 1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올해 2관왕을 차지한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조형적 디자인으로 공간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간결한 직선 구조의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되고 기품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꾸는 에어팝업 기능과 4면을 모두 활용해 공기를 흡입하는 4D 입체청정 시스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제품 상단 에어팝업부의 움직임에 따라 공기 흐름을 직관적으로 가시화 했으며 실내공기질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UVC LED로 제품 내부까지 케어해줘 위생을 강화했다.

SK매직, 21년형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출시

SK매직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기능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021년형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카운터탑 형태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 식기 세척 기능을 넘어,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각종 유해균 및 바이러스를 99.999% 살균 세척하는 신개념 식기세척기다. 고온∙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세척하는 것은 물론 건조와 보관 기능을 높여 국내 최초 단독 건조가 가능하다. 특히 건조만으로도99.9% 살균이 가능하다.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비롯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SK매직은 이번 신모델에 성능 개선과 함께 동급사양으로는 국내 최초로 모터 10년 무상보증을 실시했다. SK매직은 식기세척기 핵심 부품인 BLDC(Brushless DC) 모터의 성능을 10년 보증하고, 모터로 인해 고장 발생 시, 무상으로 모터를 수리 또는 교체해준다.

경동나비엔, 12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는 12년 연속 선정되며 압도적인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이번 조사는 전체 48개 산업, 총 276개 기업과 기관의 고객 대면 접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산업 부문에서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총 5개의 평가 차원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경동나비엔은 고객중심 경영을 기업 문화로 정착시켜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표준화된 매뉴얼을 구축하고 고객 서비스의 사각지대를 최소화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보일러를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한 바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