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넝굴당' 김원준 옛 매니저로 특별 출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수근, '넝굴당' 김원준 옛 매니저로 특별 출연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2.05.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로고스필름)

개그맨 이수근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특별 출연한다.

이수근은 오는 5일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윤빈(김원준 분)의 옛 매니저 역할로 특별 출연한다.

극중 이수근은 과거 윤빈의 전성기시절을 함께 동고동락하던 로드 매니저. 윤빈의 인기하락과 동시에 둘은 흩어지게 됐고 최대 연예기획사 대표가 된 이수근은 방송에 나와 윤빈을 나쁜 사람으로 몰아갔던 것. 이에 윤빈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화가 난 윤빈은 이수근을 찾아갔고, 방송국에서 윤빈과 우연히 마주친 이수근은 당당하게 "이형 진짜 안되겠네. 내가 진짜 옛정 생각해서 앨범 하나 내게 해줄까 했더니"라고 말하며 윤빈의 자존심마저 건드린다. 줄을 잇는 이수근과 윤빈의 포복절도 해프닝이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몰고 올 예정이다.

이날 촬영은 지난달 25일 여의도의 KBS별관에서 진행됐다. 이수근은 장시간 계속된 촬영에도 개그맨다운 서글서글한 재치와 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특히 일숙(양정아 분)을 밀쳐내는 회상장면에서는 연기인지 실제인지 구분하기 어려웠을 정도로 강한 몰입도를 보이며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수근은 주특기인 즉석 애드리브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금목걸이와 금팔찌로 한껏 멋을 부려 사장님 포스를 마음껏 발산하던 이수근은 촬영 중 NG가 나자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말투로 애드리브를 구사하며 지켜보던 사람들을 배꼽잡게 만들었다.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김남주의 남편 김승우가 김남주에게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이수근에게 카메오 제의를 했고 이수근이 흔쾌히 수락 출연이 이뤄졌다"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