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캐딜락, 내달 신형 에스컬레이드 공개…지프코리아,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21'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캐딜락, 내달 신형 에스컬레이드 공개…지프코리아,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21' 성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5.3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캐딜락은 내달 10일 5세대 완전 변경 플래그십 SUV 모델인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공개한다. ⓒ 캐딜락
캐딜락은 내달 10일 5세대 완전 변경 플래그십 SUV 모델인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공개한다. ⓒ 캐딜락

캐딜락, 내달 신형 에스컬레이드 공개

캐딜락은 내달 10일 5세대 완전 변경 플래그십 SUV 모델인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국내에 최초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5세대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 ‘에스칼라’ 콘셉트 기반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구현한 것은 물론 최첨단 기술과 럭셔리 사양을 집약, ‘SUV의 왕’으로 불리는 에스컬레이드의 명성을 이어갈 준비를 마쳤다.

또한 운전석과 센터페시아에 업계 최초로 4K급 38인치 OLED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더불어 총 36개의 스피커를 통해 스튜디오급 사운드를 전달하는 AKG오디오 시스템을 채택하는 등 새로운 럭셔리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5세대 에스컬레이드는 내달 10일 논현동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되는 미디어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11일부터 일반에 공개된다.

캐딜락은 5세대 에스컬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리뉴얼하고, 오는 7월 12일까지 특별 전시를 이어가며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프코리아,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21' 성료

지프 코리아는 지난 5월 7일부터 30일까지 총 23일간 강원도 양양 오토캠핑장, 송전 해변 인근에서진행한 국내 최대 규모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21'(Jeep Camp 2021)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고려해 사전 예약제로 신청한 260팀, 총 1000명 이상이 참가해 안전하게 정통 오프로드 축제를 즐겼다. 다양한 오프로드 코스와 백사장을 질주하는 ‘비치 드라이빙, 마운틴 트레일 등 다채로운 시승 코스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지프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프 캠프 2021 현장 라이브’를 진행, 함께 하지 못한 지퍼(Jeepers)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약 4500명의 시청자들은 언택트 방식으로 지프의 문화를 즐기고 소통했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지프 캠프 2021은 코로나19라는 제한적인 상황에서 개최됐지만 많은 고객들이 힐링과 활력을 얻는 시간이 됐다"며 "아직 이런 지프의 문화를 경험해 보지 못한 많은 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체험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성자동차, 지역 아동센터에 ‘드림그림 아트키트’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미술영재 장학프로그램 '드림그림'에서 제작한 '드림그림 아트키트'를 통해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온라인 예술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드림그림 아트키트는 ‘드림그림 10개의 행성’에 아이들을 초대해 행성, 별, 은하수 등 다양한 천체 이미지 기반의 예술을 체험하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아트키트는 플라워 드로잉 액자, 판화기법으로 만드는 시계 등 실용품을 만들 수 있는 키트와 친환경 지구를 여행하는 페이퍼카, 종이죽 아트토이 꾸미기 등 아트 리빙 오브제를 탄생시키는 키트 등이 포함된다.

드림그림 아트키트는 전국 약 100개의 지역아동센터(1000명분)에 배포될 예졍이며, 어린이들은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제작한 비디오를 통해 예술 교육을 받고, 작품을 만들게 된다. 드림그림 아트키트 예술 교육을 희망하는 전국 지역아동센터는 네달 14일까지 한국메세나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신청하면 된다. 키트 10종 중 희망하는 1종을 선택해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한성자동차는 오는 7월 일반인 300여 명을 대상으로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드림그림 아트키트 신청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