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정관장 동인비,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 출시…아모레퍼시픽, 2030 지속가능경영 5대 약속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정관장 동인비,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 출시…아모레퍼시픽, 2030 지속가능경영 5대 약속 공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6.0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정관장]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 3종 출시 (1)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 3종 출시 ⓒ정관장

정관장 동인비,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 출시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수분 라인 ‘하이드라 바운스’를 2일 출시한다.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스킨과 에멀전은 홍삼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기초 제품이다.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의 주 원료인 홍삼히알루론산™은 피부 수분 장벽에 도움을 주는 홍삼 다당체와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한 동인비 수분 특화 성분이다. 

신규 라인 대표 제품인 ‘하이드라 바운스 크림 프레쉬’는 수분을 채우고, 보호하고, 유지하는 ‘3단계 입체 수분력’이 특징이다. 크림과 젤 제형을 혼합한 텍스처다. 이 밖에도 저온에서 홍삼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추출하는 콜드브루 추출 기법인 ‘콜드 진세노 드랍(Cold Ginseno Drop)’ 기술을 적용한 크림이 피부 온도를 –5℃ 낮춰준다. 동인비의 특허 진정 원료인 ‘익모초&은행잎 추출물’을 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2030 지속가능경영 5대 약속 공개

아모레퍼시픽이 2030년 달성을 목표로 하는 지속가능경영 5대 약속을 공개했다. 2일 아모레퍼시픽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30 어 모어 뷰티풀 프로미스(2030 A MORE Beautiful Promise)’를 공개했다. 

이는 사람과 세상 모두를 아름답게 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 전 구성원이 함께 노력과 실천을 이어가겠다는 다짐이자, 향후 10년간 추진해 나갈 이해관계자와의 약속이다. ‘고객·사회와의 동행’, ‘대자연과의 공존’이라는 두 축을 바탕으로 한 5가지의 목표가 주요 내용이다.

이를 위해 우선 ‘고객’의 지속가능한 소비를 촉진하고 모두가 함께 하는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한 2가지의 실천 목표를 제시했다. 첫 번째로는 신제품 100%에 환경 또는 사회 친화적 속성을 구현하고 고객의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영위에 기여하는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둘째로는 다양성과 포용의 가치를 사내외에 확산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조화로운 성장을 구현할 계획이다. 전 임직원 대상 다양성·포용성 교육과 인식 개선 프로그램 운영, 다양성·포용성 기반의 뷰티 제품 개발, 경제적 자립이 필요한 계층의 경제 역량 강화 등을 위해 1000억 원을 투자한다.

기후 위기에 대응하고 대자연과 공존하기 위한 3가지 실천 목표도 제시했다. 우선 글로벌 생산 사업장 탄소 중립을 실현하고 폐기물 매립 제로화를 달성한다. 또한 포장재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하고, 플라스틱 포장재를 사용할 경우 100% 재활용, 재사용 또는 퇴비화가 가능하도록 하는 목표다. 마지막으로는 생물 다양성의 보전과 이용을 위해 100억 원을 투자하고 2023년까지 팜유 사용량의 90% 이상을 ‘RSPO 인증 팜유’로 대체한다는 목표다.

어퓨, 과즙팡 워터 틴트 6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어퓨가 ‘과즙팡 워터 틴트’ 6품목을 2일 출시했다.

어퓨 과즙팡 워터 틴트는 수분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생생한 물광 입술을 표현해 준다. 복숭아, 비치스트로베리, 리치, 레몬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쥬시팡 워터 콤플렉스’는 입술에 생생한 색감을 부여한다. 

뉴트럴 코랄 빛의 ‘근면숭실복숭아’, 쿨톤에게 어울리는 맑은 핑크빛 ‘핑그르르핑크레몬’, 데일리 레드 ‘좋아요댓글딸기’ 등 색상별로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휠라, 신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마휠라’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신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마휠라(maFILA)’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영어 ‘my(나의)’를 빠르고 재미있게 발음한 표현이자 역시 같은 뜻의 프랑스어인 ‘ma’를 브랜드명과 결합한 이름처럼 휠라 대표 슈즈에 원하는 색상, 소재, 레터링 등을 입혀 제작해 주는 서비스다.

마휠라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슈즈는 휠라 대표 밀리언 셀러인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2’, ‘레이 트레이서’, 시그니처 코트화 ‘코트디럭스’까지 총 3가지 모델이다.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상단 ‘maFILA’ 카테고리 탭 클릭 시 해당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해 원하는 슈즈를 선택한 후 신발 구성요소별 색상을 골라 적용하면 된다. 신발 전면과 측면, 베라(신발 혀), 중창, 아이 스테이(신발 끈 구멍), 신발 끈, 아웃솔(밑창), 힐탭, 패치, 로고 등을 각각 16가지 색상 중에 고를 수 있다. 소재 역시 구성 요소별 합성가죽 또는 스웨이드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신발 뒤꿈치 패치 부분에는 자수로 원하는 글자를 새겨 넣을 수 있다. 

마휠라 서비스는 ‘아티스트 추천 컬러’도 제안한다. 신발 분야 인기 커스텀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등 총 5명(EH, gilok, JASON LEE, ONELIFE postproject, STAYCZHUMBLE)이 마휠라 디자인 인플루언서로 참여했다. 이들만의 콘셉트를 살펴보고 자신의 신발 색상으로 적용할 수 있다.

마휠라 서비스는 휠라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며 주문 제작 후 30일 이내 수령이 가능하다. 현재 슈즈 3종으로 전개 중이지만 추후 적용 슈즈를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