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면세점, 뷰티 브랜드 ‘타차’ 론칭…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리뉴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면세점, 뷰티 브랜드 ‘타차’ 론칭…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리뉴얼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6.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2] 롯데면세점,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타차(TATCHA) 단독 론칭 전 세계 면세업계 최초
롯데면세점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타차(TATCHA) 단독 론칭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타차’ 론칭

롯데면세점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인 ‘타차(TATCHA)’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2009년 론칭해 미국과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타차는 일본 전통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슈퍼푸드’로 유명한 일본 아키타 지역의 쌀, 우지 지역의 녹차, 오키나와 지역의 해조류 등이 제품 성분으로 포함됐다. 글로벌 최대 규모의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과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싱가포르, 호주 등 총 10개 국가에 진출해있다. 

롯데면세점은 전 세계 면세업계에선 처음으로 타차를 들여와 업계 단독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워터 크림’, ‘듀이 스킨 크림’, ‘루미너스 듀이 스킨 미스트’ 등이 타차의 인기 제품으로, 서울 중구의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제주 시내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제주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4월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인 발몽을 들여오는 데 이어 전 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타차를 입점시키는 등 최근 해외 화장품 상품군 강화에 힘쓰고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리뉴얼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마시는 타입 제품 전체 라인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액티비아의 마시는 타입과 떠먹는 타입 중에서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마시는 타입 전체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마시는 타입 액티비아는 ‘액티비아 베이스(BASE)’, ‘액티비아 업(UP)’, ‘액티비아 화이트(WHITE)’, 그리고 ‘액티비아 더블액션(DOUBLE ACTION)’ 등 총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액티비아 베이스에는 다논 독점 공급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와 아연 성분도 추가된다. 또한 기존의 다섯 가지 맛 이외에 씹을 수 있는 과육이 들어간 알로에 맛이 추가됐다. 편의점 전용 제품인 액티비아 업은 지방 0%가 특징이다. 새로운 패키지로 변경된 액티비아 업은 21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제공된다.

담백한 맛이 특징인 액티비아 화이트와 기존 액티비아 제품 대비 더 많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일러 푸룬이 함유된 액티비아 더블액션도 리뉴얼된다. 특히 더블액션은 프리바이오틱스 3종(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치커리식이섬유)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연 성분이 추가됐다.

삼양냉동-삼양식품, 삼양라면 만두·밥 출시

삼양냉동과 삼양식품은 이색 신제품 2종 ‘삼양라면 만두’와 ‘삼양라면 밥’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삼양라면을 통째로 만두와 볶음밥 속에 넣었다. 분말스프뿐만 아니라 실제 삼양라면의 면과 햄맛 후레이크까지 모두 재료로 사용했다. 면발과 햄맛 후레이크가 만두피, 볶음밥과 조화를 이루며 삼양라면 분말스프를 활용해 만든 양념이 만두소와 밥알에 배어 있어 삼양라면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삼양라면 만두에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삼양라면 밥에는 스크램블 에그 등 풍미를 더해주는 재료를 추가했다. 

삼양라면 만두와 삼양라면 밥은 모두 냉동제품으로 보관이 용이하고,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파우치와 용기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