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투자증권, 2021년 하반기 전망 포럼 개최…DB금융투자, 해외선물 MTS서버주문 오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NH투자증권, 2021년 하반기 전망 포럼 개최…DB금융투자, 해외선물 MTS서버주문 오픈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6.0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2021년 하반기 전망 포럼 개최

NH투자증권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2021년 하반기 전망 포럼 '코로나 넘어, 새로운 시대로 가는 로드 맵'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첫째날인 9일엔 리서치 하우스뷰를 시작으로 경제, 주식시장 전망과 포트폴리오 전략 및 테크, 자동차 등 산업 전반에 대한 하반기 전망을 제시한다. 또한 10일에는 글로벌 투자전략 및 FICC(채권/외환/상품)를 주제로 진행하며, 미/중 시황, 원자재, 글로벌 리츠, 해외기업 유망종목 등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NH투자증권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QV, 나무(NAMUH)의 이벤트 배너로 신청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오태동 리서치센터장은 "코로나19 이후의 시장 환경의 변화와 다양한 대내외 변수를 고려한 하반기 경제금융시장을 전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온라인 포럼 외에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형태의 리서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친환경 실천하기 캠페인 전개

신한금융투자는 7일 6월 환경의달을 맞아 목표달성 앱 챌린저스와 함께 '친환경 실천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7일까지 실시된다. 

'친환경 실천하기 캠페인'은 텀블러 사용하기, 마스크 끈 말아서 버리기, 에코백 이용하기, 페트병 분리배출 하기 등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해 인증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13일까지 2천명 규모로 진행되고 환경보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친환경 미션을 달성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페트병을 재활용 해 가방을 만드는 에코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 MAMA)와 콜라보로 제작한 가방 및 파우치를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환경의 달을 맞이해 챌린저스와 함께 환경보호 참여를 독려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고, MZ세대 및 많은 분들이 일상 생활 속 습관을 친환경 실천으로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신한금융투자의 ESG 경영실천을 알리고, 긍정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하겠다"고 했다.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해외선물 MTS서버주문 오픈 이벤트 진행

DB금융투자는 7일 'MTS서버주문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이용한 해외선물 서버조건주문 체결 시 커피 기프티콘, 백화점 상품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MTS서버주문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 신청이 필요하지 않으며, DB금융투자 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간 내 해외선물 거래 시 경품 수령의 대상이 될 수 있다. MTS를 통한 서버조건주문 유형의 주문 시, 1계약만 체결해도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규/휴면 고객은 1계약 이상 체결 시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해외선물옵션데스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