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이달 중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 분양 예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부건설, 이달 중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 분양 예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6.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 동부건설
ⓒ 동부건설

동부건설은 이달 말 경기 동두천 생연택지개발지구 B10블록에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5개동, 전용면적 84㎡(2개 타입) 총 314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지하철 1호선 지행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데다, 시민근린공원이 맞닿은 부지여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는 게 동부건설의 설명이다.

특히 역세권을 중심으로 형성된 대형마트, 영화관 등 편의시설과 보건소, 세무소, 지방법원 등 관공서 등과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리기 수월하고, 단지 인근에 신천초와 사동초, 생연중 등이 위치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기대가 클 것으로 보인다.

차량으로 약 10분대에 위치한 동두천 국가산업단지가 연내 착공(1단계)한다는 점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해당 산단에는 향후 50여 개 이상의 기업들이 입주할 전망이다.

동부건설은 전(全)세대 판상형 남향 위주 배치, 4베이 4룸 구조, 알파룸과 팬트리 등 특화설계를 적용해 그간 축적한 시공 능력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동부건설 측은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는 지역민들이 오래 기다린 단지로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며 "기대감이 높은 만큼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짓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