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슬라이드 컬렉션’ 출시…신세계인터 연작, 중국 대표 뷰티 앱 입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슬라이드 컬렉션’ 출시…신세계인터 연작, 중국 대표 뷰티 앱 입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6.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노스페이스 ‘슬라이드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플렉스 슬라이드’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슬라이드 컬렉션’ 대표 제품 ‘플렉스 슬라이드’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슬라이드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0일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슬라이드 컬렉션은 이중 경도의 창(SOLE)과 엑스트라폼 플러스(XTRAFOAM+) 적용을 통해 쿠셔닝을 향상시켰다. 대표 제품인 ‘플렉스 슬라이드(FLEX SLIDE)’는 이중 경도의 창과 엑스트라폼 플러스, 발등에 핏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적용해 자신의 발과 가장 잘 맞는 형태로 착용할 수 있다. 

‘컴포트 폼 슬라이드(COMFORT FOAM SLIDE)’는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노스페이스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기본형 제품과 유광 사선 디테일로 역동감을 더한 제품이 각각 블랙과 화이트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고 온 슬라이드(GO ON SLIDE)’는 갑피(UPPER)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우븐(WOVEN) 소재가 적용돼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 연작, 중국 대표 뷰티 앱 입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은 이달 중국 최대 뷰티 앱 업체 메이투(meitu)와 손잡고 메이투씨우씨우(美图秀秀) 앱에 정식으로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올 초 메이투로부터 입점 제안을 받은 데 따른 결정이다.

메이투는 동명의 뷰티 어플인 메이투를 비롯해 국내에서도 유명한 뷰티플러스, 메이크업플러스 등 10여개의 뷰티 앱을 개발·운영하고 있다. 전세계 20억 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중국 여성의 90%가 메이투의 어플을 사용하고 있다.

연작은 메이투 외에도 전세계 MZ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라이브방송 채널 틱톡과 중국 내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공동구매 플랫폼 핀둬둬(拼多多) 등 다양한 업체의 러브콜을 받고 입점을 추진 중이다.

특히 중국 최대 역직구 플랫폼인 티몰(Tmall) 글로벌은 연작을 2021~2022년 신규 육성 중점 브랜드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인기 왕훙 웨이야를 비롯해 SNS, 라이브방송 등에서 활약 중인 유명 셀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유통망 확장도 꾀하고 있다. 이번 ‘618 쇼핑데이’ 기간에는 중국 내 입지 1위 왕훙인 웨이야와 티몰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 오에스티, ‘타임리스 실버 컬렉션’ 출시

이월드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10일 여름 시즌을 맞아 ‘타임리스 실버’ (TIMELESS SILVER) 컬렉션을 선보인다.

타임리스 컬렉션은 목걸이와 반지 등 총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옥시다이징 라인과 실버 본연의 색상에 집중한 무도금 실버 라인 두 가지 유형이다.

이번 컬렉션은 고객 취향에 맞게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360도 이터너티’ 반지와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목걸이가 있다.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출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Mamonde)가 ‘팡팡 헤어 섀도우’를 10일 리뉴얼 출시했다.

팡팡 헤어 섀도우는 울퉁불퉁한 헤어 라인과 정수리 라인을 두드려서 정리해주는 헤어 섀도우 제품이다. 리뉴얼을 통해 효과와 성분, 사용감까지 개선했다. 특히 파운데이션 지속력의 핵심 성분을 담은 특수 코팅 파우더로 밀착력과 지속력을 강화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우나 환경에서도 40분간 헤어 메이크업이 무너짐 없이 견디고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두피 장벽과 모근을 강화하고 진정 효과가 있는 ‘녹차 추출물’,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물, 검은콩 추출물 등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성분과 함유하고 있다. 색상은 자연 모발과 염색 모발에 최적화된 3가지로 선보인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와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판매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