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 star 메신저’ 모집…“고객 의견 청취·반영할 것”
KB증권, ‘KB star 메신저’ 모집…“고객 의견 청취·반영할 것”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6.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40명 선발…비대면 제안활동 수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KB증권은 17일 고객 패널 'KB Star 메신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설문을 통해 선정하겠다는 계획이다.

KB증권은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 패널 제도인 'KB Star 메신저'를 지속해서 운영해왔다. 금번 7기 고객 패널은 사전 온라인 설문에 응답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설문에서 고객 패널 참여의사를 밝힌 고객 중 총 4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사전 온라인 설문은 최근 KB증권의 온라인 매체를 통해 금융상품을 가입했거나 주식을 거래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선정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URL을 발송해 진행한다.

선정된 고객패널은 온라인전용 금융상품(펀드/ELS 등), MTS(M-able) 이용에 관한 내용을 주제로 금융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개선 의견이나 요구사항 등 제안 활동을 비대면으로 수행하게 된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코로나 19가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거래가 급증하고 있어 온라인전용 금융상품과 MTS 'M-able'에 대한 금융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불편사항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수렴해 금융소비자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Tag
#KB증권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