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 바자 이벤트 진행…마세라티,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 바자 이벤트 진행…마세라티,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6.1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바자 이벤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하고, ‘드림 나눔 마켓’ 바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첫 선을 보인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는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작가들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한 굿즈를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의미있는 나눔에 동참하고자 마련됐다.

판매되는 굿즈는 △'마음 스튜디오'와 협업한 노트, 마스킹 테이프 10종, 텀블러, 렌티큘러 엽서 △가방 전문 브랜드 '프렉티코 아르떼' 와 협업한 멀티 트래블백 세트 △패턴 디자인 타올 브랜드 ‘이쿠나’와 함께 제작한 타월 파우치, 베개 커버, 수면안대 △향기 오브제로 알려진 ‘오반유니온’과 제작한 패브릭 스프레이, 무차차 세트 △‘필름 로그’와 함께한 업사이클링 필름 카메라 △게임 스튜디오 레이어랩과 함께 제작한 모바일 레이싱 게임 ‘한성 드림 레이스’에 등장하는 차량 키링과 스티커 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드림 나눔 마켓’ 바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판매금 전액과 한성자동차의 후원금이 더해진 기부금 약 2000만 원이 청소년 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장학생의 예술적 재능을 실생활과 접목시킨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대중과 더불어 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마세라티, ‘2021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마세라티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전국 9개 마세라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1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021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위해 마련했다.

마세라티는 캠페인 기간 동안 전 차종 대상으로 △엔진 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벨트류 △배터리 등 10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상 수리 시에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구입 시에도 20%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마스크를 증정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후 차량을 입고하면 더욱 신속한 점검이 가능하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

넥센타이어는 강호찬 부회장이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환경부가 지난 1월부터 시작한 ‘고고 챌린지’는 일상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1가지와 할 수 있는 1가지를 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형식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강호찬 부회장은 권광석 우리은행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구동휘 E1 운영담당대표 전무와 이종호 알파 주식회사 사장을 지목했다.

강호찬 부회장은 "넥센타이어 임직원과 함께 플라스틱 용품 사용을 자제하고 불편하더라도 다회용품을 적극 사용하는 등 건강한 지구를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