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아시아나항공, 워커힐과 마일리지 이벤트…티웨이항공, 7월부터 괌·사이판 노선 재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아시아나항공, 워커힐과 마일리지 이벤트…티웨이항공, 7월부터 괌·사이판 노선 재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6.1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 여름 호캉스족 위한 마일리지 제휴 이벤트 실시
티웨이항공, 괌·사이판 휴양지 노선 재운항…추후 국제선 확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공동으로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공동으로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워커힐 호텔과 ‘써머 패키지’ 공동 프로모션

아시아나항공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공동으로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오는 21일부터 7월 20일까지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로 비스타 워커힐의 ‘써머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7월 23일까지다. 

써머 패키지 3종은 비스타 딜럭스 객실을 기본 제공하며, △포레스트파크 입장권과 리버뷰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REFRESH 패키지’ △조식과 라운지가 포함된 ‘VIVID 패키지’ △조식·포레스트파크·야외수영장이 모두 포함된 ‘SPLASH 패키지’로 구성됐다. 최소 3만 3500마일리지부터 최대 7만 1500마일리지로 예약 가능하다. 단 본인 마일리지 사용만 가능하며, 가족끼리 합산하거나 양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아시아나항공 모바일 앱 예약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워커힐 써머 비치백을 제공하며, △보타닉 가든 입장권 △미니바 무료 제공 △워커힐 레스토랑 할인 등의 혜택도 증정한다. 

회원들은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주니어 코너 스위트 객실 숙박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용에 제한이 있었던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제휴 혜택을 늘리고, 회원 만족도 제고에 더욱 힘쓰겠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마일리지 유효기간과 우수회원 자격을 1년 추가 연장해 회원들의 편의성 증진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 사업 확대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7월부터 괌과 사이판 2개 노선을 운항한다고 17일 밝혔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오는 7월부터 괌과 사이판 2개 노선을 운항한다고 17일 밝혔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7월부터 괌·사이판 노선 재개

티웨이항공은 오는 7월부터 괌과 사이판 2개 노선을 운항한다고 1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29일 인천~사이판 △31일 인천~괌 노선을 재개하고 주1회 운항에 나선다. 

사이판 노선은 현지시각 기준으로 오전 9시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2시 20분에 도착하며, 괌 노선은 오후 6시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11시 4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정부의 트래블 버블 추진에 따라 괌, 사이판 등 휴양지 해외여행 수요가 높아질 것을 대비해 지난달 국토교통부에 노선 운항 허가를 신청했다. 현재 괌과 사이판은 코로나19 백신(화이자·모더나·얀센) 3종 접종을 완료한 해외 입국자들 대상으로 자가격리를 면제해 주고 있다. 해당 노선은 지난해 3월 운항 중단 이후 최초 재개다. 

티웨이항공은 주1회 운항을 시작으로 향후 국제선 항공편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와 함께 ‘IATA 트래블패스’를 시범 운영하며, 탑승객의 코로나19 검사 결과나 백신 접종 여부를 ‘디지털 증명서’로 관리할 방침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괌, 사이판 노선의 운항 재개를 시작으로 주춤했던 항공 시장이 기지개를 펴 회복세를 이어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철저한 안전 관리와 방역을 바탕으로 향후 국제선 노선 확장, 중대형기 도입 등 재도약을 위한 기반을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