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오늘] 유한양행, 창립 95주년 기념 행사 진행…유디갤러리, 서양화가 강윤정 개인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의약오늘] 유한양행, 창립 95주년 기념 행사 진행…유디갤러리, 서양화가 강윤정 개인전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1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유한양행은 18일 오전 대방동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95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유한양행
유한양행은 18일 오전 대방동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95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유한양행

유한양행, 창립 95주년 기념행사 진행

유한양행은 18일 오전 대방동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95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조욱제 유한양행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유한 100년사 창조를 불과 5년 앞둔 지금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제약 50대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힘차게 나아가야 한다"라며 "현재 회사가 집중하고 있는 신약과제들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 하반기출시를 앞두고 있는 렉라자를 국내 시장에 안정적으로 성공시키고 글로벌 임상을 차질없이 진행시켜 조기에 글로벌 시장에 출시, 블록버스터 신약으로 육성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장기근속자 표창식을 갖고 김재교 전무이사 등 24명의 30년 근속사원, 52명의 20년 근속사원, 31명의 10년 근속사원 등 모두 107명의 장기근속자들에게 상패와 상금을 공로를 치하했다.

GC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여름맞이 대규모 체험단 모집

GC녹십자는 오는 27일까지 '노발락' 분유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로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세계 6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맞이해 아기들의 배앓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 체험과 함께 노발락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노발락 공식 SNS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누른 후, 프로필 링크의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에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선별된 1000명의 체험단에게는 첫 돌이 지난 아기의 소화에 도움이 되는 노발락 골드지니와 출생 100일 미만의 아기를 위한 노발락 AC를 체험 제품으로 증정한다. 체험 후기는 제품 사용 후, 필수 해시태그 6개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유디갤러리, 서양화가 강윤정 개인전 개최

유디치과는 생각을 추상적인 이미지로 표현하는 서양화가 강윤정 개인전 '생각이 곧 형상이고 형상이 곧 생각이다'를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7월 7일까지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강윤정 작가는 작업에 몰두하는 순간의 감정을 추상화로 표현했다. 작품 중앙에 위치한 형상은 작가의 내면세계를 의미한다. 현실에 존재하거나 의미가 부여된 대상이 아닌 작가 내면의 세계를 마음 가는 대로 그려냈다.

재료는 유화 물감과 붓, 유화용 나이프를 주로 사용했다. 붓을 이용해 자유로운 곡선을 표현하고, 나이프로 여러 색의 물감을 펼쳐 퍼트리는 방식이다. 또한 노랑, 파랑 등 원색의 평면적 배경 위 입체적인 형상을 배치해 확실한 대비 효과를 줬다.

한편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유디치과는 작가들에게는 작품을 선보일 전시 공간을 제공하고, 관객들에게 일상 속 문화 경험을 선사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